안녕하세요 글을 몇개 써봤지만 잘 몰라서 다시 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저는 현재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우연찮게 스팀잇을 알게되었고 지금까지도 제대로 알지는 못하겠습니다.
호기심 어린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컨텐츠를 만들어내보고 싶어요!!
다들 반갑습니다. 도움 많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WIN_20180409_15_42_11_Pro.jpg

Sort:  

환영해요
20대에게 힘을 싫에주는 #kr-youth 태그도 참고해 보세요.
천천히 둘러보고 재밌게 즐기세용^^
시험 끝난거 축하해욧^^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이용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따뜻하고 정이 많은 곳 입니다.
긍정적인 댓글로 서로 소통하며 알아가는 곳이죠.
뉴비때는 보팅이나 소통이 되지 않아 포기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본인이 먼저 많은분들 찾아가서
소통하세요.
그리고 태그 tip을 드리자면 맛집 포스팅을 하실때는
주소, 전화,상호를 포스팅에 남기신 후 muksteem
태그를 적으시고, jjangjjangman(짱짱맨)태그는
하루 한번 매일 태그다시면 보팅 해 주러 오십니다.
조금씩 하시다보면 알게되실테니 너믄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천천히 공부하세요.
감사합니다^^

오 좋은 태그들 감사합니다 ㅎㅎㅎ 고맙습니다!!

천전히 하나씩 배위가세요.
지금 많이 가르쳐 드려도 모르거든요.
하시면서 배우시면 됩니다^^

네에 ㅎㅎㅎ 열심히 배우는 뉴비가 되겠슴다

즐기면서 스팀잇 하세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잉? 호출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kr-qna ㅠㅠㅠ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앞으로 좋은 컨텐츠 보여주세요.
즐겁게 스팀잇 하시기를...

오 에스씨브이님 감사해요!! ㅎㅎ

반갑습니다. 천천히 즐기시다보면 금방 적응하실거에요. 너무 걱정마시고 즐기세요! 환영하구요~ 자주 소통해요:)

네!!! 반갑습니다!!! 감사해요 ㅎㅎㅎ

넵 함께 소통하면서 지내십시다

네 감사해요!!

오늘 런칭한 서비스 채널스팀을 소개합니다. kr 유저분들의 다양한 주제의 게시글을 서핑하는데, 활용해보세요~

오 들어가보니 조금 느리지만 스팀잇 사이트보다 편한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호기심이 관심이 되고 관심은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낼 거 같아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네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동기부여가 확실히 되네요!!

반가워서 팔로완료!
앞으로 전해주실 이야기들 기대하며 많은 분들께 소개드리고 싶어 가입인사를 공유 드렸습니다. (:
https://steemit.com/kr/@akuku/005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7087.02
ETH 3064.71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