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가입한 @peterlee1224 입니다 :)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스팀잇에 가입하게 된 peterlee1224 라고 합니다.
긴장 되고 떨리는 첫 인사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제가 어떤 주제로 포스팅을 하고 제가 어떤 사람인지 가볍게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KakaoTalk_20180525_201528066.jpg

저는 경영학을 전공하였지만 패션에 굉장히 관심이 많은 사람이랍니다. 그러다 보니 이렇게 인스타로 매일 패션 아이템을 올리는 등 일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신상들이 나오면 이곳에다가 소개를 해보면서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1111.PNG

그 다음으로는 남자의 유일한 악세사리라고 불리는 시계에 대한 이야기도 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나 남성분들이라면 명품시계에 대한 로망이 있을 텐데요. 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못사고 계시거나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알고 있는 시계 정보들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시계를 너무나도 좋아하기 때문에 이쪽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매우 흥미로운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KakaoTalk_20180525_201527169.jpg

세 번째는 레고 입니다. 제가 성인임에도 불구하고 레고를 참 좋아하는 키덜트 중에 한 명인데요. 집에 무수히 많은 레고 제품들이 있답니다. 대형 모듈러 부터 시작해서 미니피규어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하나씩 리뷰를 하면서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할 예정입니다.

222.PNG

마지막은 여행입니다. 제 취미 중 하나가 해외여행을 다니는 것 인데요. 최근에도 오사카를 다녀왔답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꾸준히 가려고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껏 다녀왔던 곳 중에서 좋았던 장소나 여러가지 팁들을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저의 포스팅 계획들을 말씀을 드렸는데요. 때로는 도움이 되는 글일 수도 있고, 간단한 글일 수도 있지만 최대한의 양질의 포스팅으로 여러분과 소통을 나누고 싶습니다. 앞으로 많이 놀러와 주세요!!
팔로우와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Sort:  

반갑습니다. 스팀잇은 꾸준히 오래 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그간 스팀잇 적응기 작성한 리스트를 모아서 하나의 글에 담아봤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활동 하시길 바랍니다.

스팀잇 적응기 총정리 ver. 180526

감사합니다. 정독한번 해보겠습니다.
역시 무엇이든지 꾸준히 오래 해야지만 결과를 얻는 것 같아요. 열심히 한번 활동해보겠습니다~좋은 하루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20대 스티미언 '한손'입니다. @easysteemit에는 뉴비 스티미언을 위한 글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스팀잇이 되기를 바랍니다! ^-^

아 저에게 필요한 글들이 많이 있겠네요.
들어가서 하나씩 보면서 공부를 해봐야겠어요ㅎㅎ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peterlee1224,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환영해요~~!!!
저도 남자인지라 포스팅하신 거에 굉장히 관심이 가네요 ㅋㅋ
자주 소통해요~!! 선팔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셨길 바래요!

격한 환영 고맙습니다~
앞으로 제가 소장하고 있는 각종 레고, 패션 옷, 용품, 시계 등 다양하게 소개하고 리뷰 할 예정이니
많이 찾아와주세요. 좋은하루되세요 자주뵜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합니다. 팔로우와 보팅으로 힘드리고 갑니다 ㅎㅎ 친하게 지내요!

처음 시작하는 뉴비인데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포스팅으로 재밌는 이야기 풀어드릴게요~
서로 소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해요ㅎㅎ

환영합니다.
패션에 시계 여행 ~ 레고 ~ 다양하시네요
재미있는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찾아와 주시고 좋은 포스팅을 보답을 해드릴게요.
그리고 알고 싶은 시계나 패션 브랜드 있으면 알려주세요.
그것 위주로 포스팅 먼저 해드리겠습니다. 다음에도 또 와주세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아 이런 글 너무 좋아요~
이벤트 한번 가서 확인해봐야겠네요. 뉴비인데 잘 갈 수있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좋은 활동으로 빠르게 커가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와 대박 찾아주셨네요!!!
눈물날것 같아요. 앞으로 저도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는거 보여드릴게요 자주와주시고 저도 보답해드릴게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ㅎㅎ

오호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ㅊ ㅓ음 시작하시는거라 헷갈리시는 것이 많을텐데

파이팅 하시기를 응원드려요

네 감사합니다!
처음이라서 조금은 어려웠는데 앞으로 좋은 포스팅으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네 서로 열심히 활동해서 소통 왕성히 하길 바래용~~ ㅎㅎ

주말 잘보내시길 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