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SCHOOL PROJECT)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에 @sunsu 님이 진행중인 SCHOOL PROJECT에 참여하게 된 한성과학고등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몇주 전에 시험기간이었던 지라 바쁜 와중에 가입인사를 하게 되느라 너무 성의없게 했던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ㅠㅠㅠ
순수님이 진행하시는 SCHOOL PROJECT의 여러 분야 중 저는 특히 음악과 과학기술 IT분야에 관심이 많습니다. 평소에 드럼을 연주하는 것을 좋아하고, 학교에서 밴드부 동아리 부장을 맡으며 음악에 관한 많은 관심을 키워 왔었습니다. 오늘 제가 학교에서 공연을 하게 될 예정인데, 공연 리허설 하던 도중에 사진 한 장 찍어보았습니다. 나중에 공연 영상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20180502_224455.jpg
또한, 과학기술 IT분야에 대해서는 평소에 컴퓨터 프로그래밍(C++, JAVA, 파이선, FLASH)에 관심이 많아 열심히 탐구하고 있고, 삼성이나 애플, LG같은 기업에서 새로운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출시할 때 마다 그 사양을 비교해보는 것 또한 하나의 소소한 취미거리로 삼고 있습니다.
드럼 연주와 관련된 부분은 저희 학교에 드럼 마이킹 시설이 잘 되어 있지 않은 지라, 음질도 많이 떨어지고 울림이 심해 제대로 된 마이킹 시설이 구비되기 전까지는 연주 영상을 올리기는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ㅠㅠ 그래도 IT분야와 관련된 포스팅과 간간히 드럼과 관련된 재미있는 사실들 또한 열심히 포스팅할테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반가워요!! 저는 스팀잇 익명게시판 “스팀잇 대나무숲”입니다!! ^^
아래 구글 설문지를 통해 익명으로 올리실 수 있어요
https://goo.gl/forms/FzApBEnACW99APtm2
해피해피한 스팀잇 생활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뿅~

페이스북에서 많이 보던 시스템이라 반갑네요 ㅎㅎ 자주 사용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유용한 정보 많이 얻어갈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같네요! ㅎㅎ

반가워서 팔로완료!
앞으로 전해주실 이야기들 기대하며 많은 분들께 소개드리고 싶어 가입인사를 전해 드렸습니다. (:
https://steemit.com/kr/@akuku/s1e3

맞팔완료!!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넵!! 아직 잘몰라서 미숙하지만 많은 지원 부탁드릴게요!

Loading...

반갑습니다.
공부도 하고 음악도 하고 프로그래밍도 하고...다양한 분야에 관심있는 모습 너무나 보기 좋아요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활발한 포스팅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저랑 팔로워인 @sunsu 님 소개로 오셨다니 더 반갑네요^^
음악하는 사람 멋져요^^
관심분야 즐거유 포스팅 응원해요!!

응원 감사합니다! 순수랑 열심히 활동해 보겠습니다

재밌는 내용이 많을것 같네요 ㅎㅎ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넵넵 많은 기대 만족시켜드릴 수 있게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소통도 자주해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정말 많은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테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과학고 고3인데 바쁘실텐데 대단하시네요~반가워요. 앞으로 자주봐요^^

넵넵 자주 소통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401.16
ETH 3012.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