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스팀잇 선배님들 반갑습니다. 아티스트 Oddity_Nature 라고 합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음악과 비디오, 아트워크를 만드는 아티스트 (@odditynature)입니다.

현재 저는 음악,비디오,아트워크 그때그때마다 느끼는 것들을 일기처럼 음악으로써 저의 아이덴티티 흔적을 남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재 odditynature는 이런 음악과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ㅎㅎ


최근에 만든 banglebangle이라는 노래입니다. 곧 나올앨범에 수록될 곡입니다 ㅎㅎ


이건 뉴욕 비디오작가와 함께 작업한 mothernature라는 작품입니다.

이건 최근에 비디오감독으로 작업한 델모의 black

이그림은 저의 최근 앨범 JNKS BOIS BAND라는 앨범의 커버입니다.
avatars-000388737744-nh5u2e-t500x500.jpg

제 작업물들은 유투브와 사운드클라우드에 더 많은 음악과 영상 작품들이 있으니 관심있으신분은 들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download.jpg

저의 작품들과 소개는 관심이 있으시면 따로 찾아보시길 권하고, 제가 스팀잇에 글을 쓰려는 목적은
저는 제 작업물들을 소개하기 보다, 제가 공부하고 배운것들에 대하여 아티스트로써 제가 공부해나가고 있는 내용들에 대해서 차근차근히 질적인 정보들을 제공하고 싶습니다ㅎㅎ

아티스트로써 활동하고 있기 이전에 저는 컴퓨터 전공을 공부했고, 예전부터 블락체인에 대해 공부를 하고 있으며, 코인투자도 소소히 하고있는 사람입니다.
미래기술들에 관심이 많고 , 인류의 역사와 본질 , 철학 등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있습니다.

제가 아티스트로써 작업한 결과물보다, 과정들을 여기에 담고싶은 생각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주제들을 다룰것 같네요 ㅎㅎ

현재 집중적으로 다룰것들은 의료에 관련된 블락체인과, 음악에 관련된 블락체인, 그리고 교과서에서 알려주지 않은 지식들에 관해서
글들을 써보고싶습니다

또 음악에 대한 작업기나 저의 의도들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진다면 제 음악작업기와 영상 아트워크 작업기도 공유를 해볼까합니다.

블록체인에 관하여서 제 동생 @creamer7 도 열심히 스팀잇에 글들을 올리고 있고, 많은 영감을 받아 저도 제가 질적으로 제공할수있는 분야들에 대해서 글을 쓰려하니 많은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댓글들 달아주시면 찾아가서 저도 같이 소통하겠습니다ㅎㅎ

Sort:  

interesting video clips ! cool ;)

thx!! that's my music, MV and video !! thanks a lot!

명탐정 크리머덕분에 오게되었네요 ^^ ㅎㅎ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되네요~^^

반갑습니다 !! ㅎㅎ 좋은 컨텐츠 올려볼게요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많이들 반겨주시는군요 ㅎㅎ

@creamer7 님 형이시군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함께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네네 친한 형입니다. ㅋㅋ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많은 정보들 공부해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요욥!! 감사합니다.

@creamer7 님글 많이읽는데 반갑습니다 ㅎㄹ 앞으로 좋은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팔러우 하고가요!

감사합니다. 크리머 포스팅 만큼 좋은 포스팅 적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영상이 인상적이네요. 반갑습니다!

영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작품들은 계속 만들고 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