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첫인사 드립니다~

제휴 마케팅을 전업으로 준비하고 있는 @nomad-life입니다.

@venti 님의 칼럼을 보고 스팀잇을 알게되어 회원가입 하려고 하였으나,

일주일 가량 승인 메일이 감감무소식이라 검색 신공 발휘하여 유료 가입했습니다...

(가입 방법은 차후 포스팅 하겠습니다.)

제 포스팅 주제는 제휴마케팅, 전원생활, 맛집탐방 3가지 정도가 될 것 같네요 .

집.jpg

자급자족 전원 라이프 컨텐츠를 제공해 줄 저희 집 입니다.

조만간 텃밭도 공개 하겠습니다ㅎㅎ

스티미언 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전원라이프!!
앞으로 좋은포스팅 기대할게요 ㅎㅎ

@ganzi님 첫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으로 보답할게요~~

환영해요~ : ) 앞으로 활동 기대합니다!! 전원 라이프 흥미로워요 : )

@bobo8님 방문 감사드려요!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뵈요~

반갑습니다.
성격이 급하신가봐요.
유료가입하시구...ㅋ
유료가입이 있다는 것도 몰랐네요.

@scv님 방문 감사드려요!
급한 성격은 아니에요~
요즘 가입승인 기본 3주가량 걸린다는 카페 글 보구
조금 서둘렀을 뿐이죠 ㅋㅋ
유료 가입 방법은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뉴비들에게 요긴한 팔로우 체크 프로그램 즐겨찾기 하고 사용해보세요
사용법은 제 블로그에 있어요^^

@supergiant님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사용해보고 후기 남길게요~
팔로우 했습니다!

오호.. 관심있는 주제입니다. 소식기대하겠습니다. 보팅&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좋은 글로 보답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노마드 라이프님^^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자급자족 전원라이프라니 너무 멋집니다 ㅎㅎ
앞으로 올려주시는 포스팅 기대할게요!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노하우엔 #sharehows 널리 알릴 땐 #howsmate 꼭 기억해 두고 사용할게요!

반갑습니다. 노마드 라이프라..기대됩니다:) 자주소통해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할게요!

Loading...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