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어렵게 찾아왔어요 ^^

in #kr-join7 years ago

프로필 사진).jpg


저는 창작을 하는 예술가 nicecats입니다.

그동안 도심 한가운데에 있는 저희 동네를 빙 둘러싼 동서남북에서 재개발이라는 도시 광풍이 여러 차례 휘몰아쳤지요. 그 지역에서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온 길고양이들과 동네 길고양이들을, 어쩌다 보니, 제가 돌보게 되었습니다. 한마디로 저는 대형 캣맘입니다. 물론 이것은 제가 원했던 삶이 아니지요. 

게다가 과거에 저는 고양이를 그다지 좋아하지도 않았답니다. 하지만 감수성이 풍부하고 상냥할 뿐만 아니라, 모기만큼도 사람에게 공격성을 보이지 않는 예쁜 고양이들을 점점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밝히자면, 제가 부족한 시간을 쪼개 이곳을 방문한 데는 목적이 있습니다. 길냥이들의 사료비와 간식비, 병원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없었다면.... 철저히 오프라인에서 사는 제가 이곳에다 우물을 파는 결코 일은 없었을 겁니다.

여기서 얻는 수익금은 전액 KR 마켓을 통해서 길고양이들을 위한 사료 및 용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겠습니다.

하지만 이곳을 찾은 순수한 목적도 있음을 밝히고 싶어요. 제가 밥을 주고 있는 사랑스런 길고양이들이 다른 분들에게도 사랑받을 거라 믿고 있습니다.

제가 돌보는 고양이 하나하나에 얽힌 사연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찍었던 사진과 입양보낸 수십마리의 고양이들, 중성화시킨 79마리의 고양이들의 사연들이 무궁무진하답니다. 제 고양이들의 이미지컷을 몇장 올릴게요 ^^

제가 오프라인에서만 살고 있어 소통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천천히 배워가는 동안 너그러운 이해 바랍니다~!

앞으로 저의 '어린 양'들에게 가끔 시선을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1005_180312.jpg
20170916_153957(0).jpg20170909_185226.jpg

Sort:  

저희 이모입니다 ^^

옆에서 도와드리면서 가입인사 글을 같이 작성했습니다 ^^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 맹독리트리버님의 고모시군요! 원하시는 뜻을 꼭 여기서 이루시길 바래요. 그 이상도 원하시면 이룰겁니다. 보팅&팔로!
그러기 위한 첫걸음-좋은 포스팅을 많이 보세요. 보시고 진심으로 댓글 다시고...그러는 과정에서 친구들이 생깁니다.

감사합니다!
가끔 찾아뵐게요~^^

고양이들 너무 예쁘네요~!
좋은 일 하시는게 너무 멋집니다~^^

힘이 되는 말씀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근데 어째 가입한날 스팀잇 상태가 좀 안좋군요 ㅎㅎㅎ

제가 컴맹이라 더듬거리느라 뭐가 문제인지도 모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일 하시니 보팅 많이 받으실거 같습니다 ^^
좋은 포스팅 하시기 바랍니다. ^_^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 드립니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분들은 다 좋은 분들이죠! 저도 고양이 짱 좋아하거든요. 앞으로 올리실 글들 기대할게요 :)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가족으로 모실 걸 환영해요..^^

감사합니다.
저가 느림보라 냥들의 우다다 속도를 배워야 할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벤티😍입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벤티 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81.78
ETH 2669.3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