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드려요.

in #kr-join7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주변에서 스팀잇 이야기를 듣고도 '귓등'으로 흘려보낸지 몇 달..
큰 결심하듯 찾아 들어와 가입신청하고 딱 1주일만에 가입이 완료된 새싹 @nara9 입니다. ㅋ

좋은 글과 유익한 정보의 공유가 이루어지는 공간에 함께 하게되어 기쁩니다.

'오래 묵은' 전산쟁이로서 지금은 약국에서 테크니션으로 일을 하고 있는, 밴쿠버에 사는 아줌마입니다.
봄이면 알러지로 눈물, 콧물 고생을 좀 하고,
여름이면 캠핑하며 숲 속 길 걷길 좋아하고,
사진으로 예쁜 풍경 담기 좋아하고,
비오는 겨울이면 군고구마와 부침개를 부지런히 만들어 먹으며 우울해지는 기분을 업시켜 봅니다.
TV 보며 맛난 음식 정보를 꼼꼼히 적었다가 주말이면 직접 만들어서, 눈으로 못 채운 식탐을 채우곤 합니다.
꼭 '난 먹어서 행복하다'란 얘기처럼 들리네요. ㅋㅋ

이제 스팀잇에서 새로운 것들 하나하나 찾아가며 배워가는 중입니다.
길잡이 선배님들의 도움이 정말정말 필요합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꾸뻑)

IMG_7581.JPG
/지난 여름 산책하다 찍은 호수 사진입니다. -파란 하늘색이 아래위로..

Sort:  

Congratulations @nara9, you have decided to take the next big step with your first post! The Steem Network Team wishes you a great time among this awesome community.


Thumbs up for Steem Network´s strategy

The proven road to boost your personal success in this amazing Steem Network

Do you already know that awesome content will get great profits by following these simple steps that have been worked out by experts?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열심히 찾아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nara9님 ^^
('나라'님이 맞을까요, '나라구'님이 맞을까요?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맞아요.. 나라.. 그렇다고 제 이름이 나라는 아니랍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숲 속 걷기는 저도 꽤 좋아하는 행동인데,
벤쿠버의 숲은 어떤가요. 가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벤쿠버는 공기가 좋죠??ㅋㅋ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보팅하고 갈게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을 참고해보세요.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 한손(onehand)입니다. :D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열공!!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는 미국역사와 명언에 대해 포스팅하고 있는 노우코리아(@knowkorea)라고 합니다.
앞으로 꾸준하게 소통하고 뵙기를 원해요~ 보팅 살포시 누르고가요 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과 많은 활동 해주세요 ㅎㅎ 보팅 드리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