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매일 행복하세요^^ @najindou 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9BFE6F87-54AE-45AE-9421-08D3250044EB.jpeg새로운 세계에 도전해보고자 시작합니다

50대 남성입니다
아이들과 운동하는걸 좋아하구요
지금은 사이클에 흠뻑빠져있지요

선유도라이딩 하면서 찍은 사진인데 용량이커서 올라가려나 모르겠어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앞으로 좋은 포스팅 많이 부탁해요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ㅎㅎ

반갑습니다. 소통하면서 지내요. 보팅하고 갑니다.^^

스팀잇에서 새로운도전을 화이팅!!
좋은 포스팅기대할께요^^

새로운 도전! 환영합니다. najindou님
사진은 보이지 않네요.^^
운동에 대한 글이 많을 것 같네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나이가 어디있습니까~ 멋지고 재미있는 이야기 들려주시고 소통해주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운동 사진이나 정보에 관심많고 많이 아실거 같네요.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kr-qna 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1519786264156.gif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사진은 올라오지 않았네요.ㅎ
선유도에도 벚꽃이 한창인가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