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미프입니다!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

4일인가 5일만에 첫 글을 쓰네요

제 소개를 하자면,

  1. 01년생 고등학교 재학생이고요!
  2. 학문으로는 신학, 철학에 관심이 있어요
  3. 독서를 굉장히 좋아하고요, 책 자체를 좋아합니다!

포스팅은

  • 책 이야기를 중점으로 올릴 거 같고요
  • 그리스도교 관련해서 글을 좀 올릴 거예요 (아마 비판이 주를 이루지 않을까...)
  • 성경 묵상도 가끔 올라오고
  • 잡다한 생각이나 일상은, 빈도수가 낮겠네요 이거는 제 블로그에 주로 올리지 않을까 싶어요

잘 부탁드려요! 열심히 활동하면서 많이 배울게요~!

Sort:  
Loading...

반가워요 고등학생인데 스팀잇을 시작하니 부럽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팔로우 고맙습니다 ;) 맞팔할게요!!

반갑습니다~~ ^ㅠ^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게요~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요^^

고맙습니다 :) 최선을 다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mif1907

뉴비시라면 먼저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를 늘릴 수 있습니다.

앗 고맙습니다!!

반갑습니다 :) 앞으로 재밌는 글 많이 기대할게요!!!
스팀잇 활동 화이팅!!!

재미라..하하하ㅏㅏ 최선을 다할게요!! 파이티ㅣ잉!!!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저도 반갑습니다! 맞팔할게요오

반가워요 저도 이제 막 시작하려는데 자주 소통해요 맞팔부탁드려요~

소통해요 :) 팔로우 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앗 고맙습니다! 잘 쓰도록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325.16
ETH 2609.1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