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eemit 뉴비 인사드립니다.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늦은 가입인사 드립니다.
가입인사를 두번째 포스트로 하게 되었습니다.
(조언 주신 @marabara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호주 멜번에 살고 있는 McKnight이라고 합니다.(두 달 되었어요ㅎㅎ)
아주 살고 있는 건 아니구요 내년에 한국으로 복귀 예정입니다.
30대 중후반 다람쥐 쳇바퀴 돌리는 직딩이지만, 직딩생활 벗어나려고
안간힘 쓰며 발버둥치는 중입니다.
건설업에 종사하고 있고 지금은 잠깐 쉬고 있습니다.

여행, 그림, 커피 등을 좋아해서 포스트의 주제도 그 쪽으로 집중될 것 같습니다.
한 동안은 이 곳 멜번 호주 위주의 포스팅이 될 것 같구요,
소재가 떨어지면 예전 여행사진 업로드 정도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멜번 시내 구석구석을 매일 찍어 포스팅 해 볼까 생각 중이기도 하구요.

사실 멜번으로 오면서 타 SNS(인스타, 페북, 카스) 모두 새로 시작했는데
그에 비해 스팀잇은 많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
선배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ㅡ^;

늦은 감이 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1010352.jpg
(사진은 제 인생의 첫 여행지 프라하, 체코입니다.)

Sort:  

Hello on Steem... Welcome on the blockchain...

Welcome to Steemit!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은 좋은 이야기 기대할게요^^

넵, 감사합니다.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갈게요 ^^

안녕하세요. 팔로우 합니다. 내년 1월에 가족들과 호주 여행예정인데 시드니 멜번 이렇게 두군데 정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혹시 시간되시면 멜번에서 꼭 하거나, 먹거나, 가봐야 하는 곳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팔로우합니다~~

와우~ 호주여행 계획하고 계신다구요?
시드니는 몰라도 멜번 근처로 해서 꼭 가보거나, 먹거나 해야 할 정보들 틈틈히 올릴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이미 비행기는 예약해놔서요. 일정짜고 숙소만 예약하면 되는데. 이게 만만치기 않네요. ^^

카를교^^이군요 저도 예전에 체코 다녀왔었어요ㅎㅎ

헤헷~ 체코 가면 안 가볼수가 없는 곳이죠~
꼭 다시 한 번 더 가보고 싶은 도시이기도 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저도 아직 적응 중입니다만 가입했던 1주전보다는 훨씬 쉬워진 것 같아요. 뉴비끼리 힘냅시다 화이팅 !! 팔로우 하구 가요!~

감사합니다~ 벌써 엄청나게 많은 글 포스팅 하셨네요~ 저도 빨리 적응 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맞팔 했어요~ ^^

초보뉴비 압도적 스타트!

반갑습니다~^^ 처음 시작하실때 도움 되실거에요!

오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사실 읽으면서도 이해가 잘 안 되요 ㅠ.,ㅜ 머리가 나쁜건가...
어쨋든 적응에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어서오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좋은글과 사진 기대할께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자주소통해요^^

쌍둥이 형제들을 키우고 계시네요~ 하나도 힘든데 동시에 둘을...
대단하십니다. 댓글 감사드리고요 맞팔 드립니다.
저도 6살 딸래미 하나 있어요~ 기회되면 스팀잇을 통해 사진 올릴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