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려요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ㆍ

가입하고 헤매다 이제 들어왔습니다^^
한달넘게 못하고 친구소개로
이제 글을 남겨요.
처음이라 지금도 헤매고 있어요
천천히 배워야겠어요
잘부탁 드려요

Sort:  

반갑습니다 @leeeunghun

처음 인사하실 때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글을 적을지를 좋으면 더 좋습니다 ㅎㅎ

팔로우해주시고 수요일마다 열리는 뉴비끼리 맞팔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저도 몇명 꼬셨는데, 첫 글 쓰기 어려워하더라구요. 반가워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해요. 환영합니다!

처음엔 다 헤멘답니다^^
잘 오셨구요.. 실은 저도 온지 얼마 안되요^^
환영인사로 보팅,팔로합니다~

반갑습니다^^ 익숙한 아이디네요 ㅎㅎㅎㅎ

어서오세요! 저도 뉴비랍니다 함께 고래가 되어 가요!

저도 오늘 가입인사했습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팔로우 신청 할께요:)
자주 소통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가입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저에 대한 내용이에요 ^^
my introduceyourself

저도 온지 얼마 안되었어요...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37.14
ETH 2342.6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