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N]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첫 인사말 올립니다, 저는 만화가입니다./Hi, I'm new to steemit and I'm a cartoonist:)

in #kr-join7 years ago

그림체 보고 설마 했는데 케이지콘님 이시군요~~~~!!!!!!!!!!!!!!오마이갓~~~!!!!!!!!!! 블랙베히모스 정말 재밌는 작품~~~!!!!!!! 여기서 뵙다니 정말 반갑습니다~~~!!!!!!!

Sort:  

근데 아무도 몰라뵙는게 신기하네... 다들 코인 분석하시느라 웹툰은 안보시나..ㅋㅋ 다음에선 레전설이신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가워요 블베독자님 많이 외로웠답니다(?) 라기 보단 스팀잇에서 블베 아시는 분은 솔직히 드물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알아봐주세요! ㅋㅋㅋ 다음에서 레전설까진 아닙니다만..아무튼 앞으로 저희 스팀잇에서 자주뵈요~^^

우왓~~~~!!!!!!!무려 작가님께서 댓글을 달아주시다닛~~~~~!!!!!!!!!!!!가문의 영광입니다~~~~!!!!!!!!!!!!!!!앞으로 휴재하시는 동안 여기서 활동하실 계획이신가 보군요~~~ 좋은 작품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554.32
ETH 2224.7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