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려요! 잘 부탁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424_211301770.gif

안녕하세요!
인사 박겠습니다!!

가족 소개로 스팀잇을 가입해봤는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는 하나하나 배워나가야 할 것 같아요~
글을 쓰고 싶은 주제가 많이 있지만 어느쪽으로 주제를 잡고 가야하는지 많은 고민이 됩니다 ㅎㅎ

처음이라 많이 서툴겠지만 다양한 정보와 일상 소통할 수 있도록 할게요~
제가 공부하는 영어나 디자인, 프로그램 등에 대해서도 다른 분들도 관심이 있으실 지 모르겠어요

다양하게 많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화면에서 '이 글에 보팅하기' 체크박스는 무엇을 의미하는거죠ㅠㅠ?
혹시 모르니까 일단 체크..

Sort:  

환영합니다. 팔로잉하고 리스팀할게요~ 함께 소통하고 윈윈해요~^^
이 동물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뭐였죠?ㅎ

아아.....저도 지금 갑자기 댓글보고 생각하려니 기억이 안나서 검색하고 그래도 계속 기억이 안나네요ㅠㅠ아아..너무 알고싶어요....ㅠㅠㅠ!!
환영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잉할게요 앞으로 소통도 자주 드리고 저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당>_<~~!
감사합니다!!

^^나중에 생각나면 알려주세요~ 답글 감사드려요~

ravenkim님 안녕하세요! 혹시 지금은 전혀 궁금하지 않으실수도 있지만 동물이름이 생각나서요 ㅠㅠㅠ
바로 아르마딜로 였숩니당!!

요녀석이에요!ㅎㅎㅎ

잊지않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아르마딜로 잊지않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첫 글이시네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이 다소 어렵고, 불편해도 아직 베타 버전이니
부디 적응 잘 하셔서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꼭 읽어보셔야 할 링크와 보팅 드리고 갑니다^^
이지스팀잇 https://steemit.com/kr/@easysteemit/3s7jfa-pdf

간지님의 뉴비를 위한 꿀팁
https://steemit.com/kr/@ganzi/5scltt

앗! 감사합니다~
글 올리고 나서도 아직 사진을 어떻게 설정하는지 몰라 허둥지둥하고 있었는데,
주신 링크 잘 읽어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반갑습니다!!!

방가워요 즐스팀해요~~~ㅎ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앗! 안녕하세요
링크 주신것 오늘 글 작성하고 찬찬히 읽어보겠습니다 유용한 정보 너무 감사드려요
제가 아직 모르는게 많아서 읽어보고 최대한 실천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족 소개로 오셨다면 가족분들이 잘 알려주실거에요~

넵 같이 배워가고 있는 입장이고 위에 댓글주신 분들이 좋은 링크도 많이 주셔서 읽고 배우려구욧!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았는데 다시 들어오니까 안보이네요ㅠㅠ 아직은 넘나 어려운 것 같아요

Loading...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천천히 즐기시다보면 금방 적응하실거에요. 앞으로 자주봬요. 환영합니다:)

넵 안녕하세요!! 아직은 댓글쓰는것도 땀 삐질삐질이지만 댓글 달아주신것만 봐도 기분이 너무 좋아져요! 감사합니다~~~! 저도 앞으로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멋진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글 올리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당!! 잘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안된 뉴비에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우오아!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가입인사글밖에 작성 못했지만 저도 좋은글 올리고 자주 소통 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11.00
ETH 2371.2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