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인사 드립니다.

암호화 화폐에 관심이 많아 17년초기 가입,

소심한 성격에 이제 가입인사 합니다.^^;;;; --->같으신분들 많으실듯!!

경남 창원에 거주,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취미는 물고기 키우기(수초, 안시, 알플빅도살, 네온, CRS , 블러드메리 기타)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20180227_000606.jpg

20180228_111735.jpg

Sort: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환영해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옙!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만남 이루어 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새우를 키우시는군요 빛깔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반갑습니다. 코리아덕님!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어찌보면 저보다 훨씬 스팀잇 선배시네요 ㅎㅎ
그동안 지켜봐오신 만큼 빠른 적응이 가능하시겠네요.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리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보팅 드리고 갈게요~!!

반갑습니다! 물고기들이 참 귀엽네요:) 자주 봬요!

반갑습니다. 애들이 예쁜걸 보니 조예가 깊으신것 같습니다. 저는 디스커스와 흰다리 새우 등을 키우고 있습니다.

디커! 이픈데 환수 힘들지 않나요?
많이 부지런 하신듯!^^

제가 프로바이오틱을 생산합니다. 그래서 프로바이오틱을 매일 매일 사료에 섞어서 뿌려주는데 환수는 1주에 한번 절반 정도 합니다. 이끼도 잘 안끼고 물 비린내도 없고 해서 태국에서는 꽤 유명한 제품으로 팔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