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이 곳이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스팀잇 세계인가요?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유행에 민감한 '척'하기 위해 핫하다는 것들은 구석구석 찾아다니는 20대 평범한 처자입니다.
친구가 요즘 스팀잇이 그렇게 뜨고있다길래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왜 닉넴이 Kirin Girl?

제 별명은 고등학교 때부터 '기린' 이었어요. 키가 큰 편이어서 그런지 친구들이 거인 아니면 기린이라고 불렀었죠. 그 때부터 '기린걸'이 돼버렸어요!

제 지인들은 대부분 이름 대신 기린걸이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아요. 일본 친구들은 '쥐랲상' (Giraffe)이라고 불러요ㅋㅋㅋ

눈팅만 일주일 째

저 소심하게 며칠동안 스팀잇 눈팅만 했어요(후후)
스팀잇은 서로의 일상과 정보를 다양하게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라 너무나 기대 되네요:)

저를 소개하자면

저는 콘텐츠를 다루는 일을 하고 있고, 누구보다 흥이 넘쳐서 노는 것을 좋아라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춤추고 놀고, 여행 다니고 사고 싶은 것들을 사려고 열심히 일해요 (자낳괴ㅋㅋ)

주말이면 친구들이랑 술 여러잔 기울이며 신나게 놀곤해요. 소주와 데낄라는 사랑입니다

각자 관심있는 분야는 다르겠지만, 저는 유행하는 것들이라면 뭐든 직접 봐야 직성이 풀리더라구요. 그래서 여행을 가더라도 핫플레이스 리스트를 만들어 하나씩 도장깨고 오는 스타일?

유행은 너무나 빠르게 변해서 그 때마다 접하기 어려운건 사실이에요.
그래서 제가 대신 여러분보다 먼저 경험해본 핫한 공간, 신제품, 음식, 여행스팟, 페스티벌 등 여러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싶어요! 우리 같이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소식이나 정보가 있다면 공유해요♥

요즘 홀릭된 아이들

저는 요즘 건강하게 사는 방법에 한창 빠져있어요. 평생 등지고 살 것만 같던 운동이라는 녀석한테 흥미를 느낀지 어느새 2년째네요.

요가와 발레피트니스를 거쳐 지금은 필라테스를 열심히 하고있어요. 운동도 역시나 필라테스가 주목받기 시작할 즘 시작해봤더니 저랑 잘 맞더라고요. (아마도 그건 예쁜 운동복이 많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ㅋㅋㅋ)

요즘 근육이 잘 안붙어서 고민이 많아요. 운동에 관심 많으신 분들 도움이 필요합니다ㅠㅠ

일상은 무조건 사진부터!

갤럭시로 갈아타고 싶어도 아이폰의 카메라 특유 갬성이 좋아 벗어날 수 없는 애플의 노예입니다.

지금은 아이폰X 를 사용하고있어요. 인물사진 모드 너무나 애정합니다.

인물은 안찍고 맨날 음식 사진 찍는게 함정이지만, 제가 먹은 것을 남들에게도 최대한 맛있어보이게 전달해주고 싶은 마음이어요. 핫하다는 맛집가면 때깔 좋은 리뷰 사진도 가져올게요.

SNS 중독자?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으로 유목민 마냥 떠나왔는데...이제는 스팀잇으로 떠나올까 싶어요
물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지금도 하루에 절반가까이 함께하고 있을만큼 중독 수준이죠 하하

스팀잇에서 알게된 분들도 자연스럽게 인친님도 되고~ 페친님도 되겠죠?
저는 어떤 공간에서도 스팀잇분들이라면 언제든 환영♥

우리 앞으로 자주 보아요!

Sort:  

환영합니다.
활발한 활동을 하시는 모습이
굉장히 사교력이 있어보이고 행동력 있어보이네요..

님 말대로
이곳 스팀잇이 '핫'하기는 하죠
(좋은 의미에서든 좋지 못한 의미에서든 말이죠 ㅋ)

반갑고
앞으로도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생 한 번 사는거 이왕 신나게 살아보자는게 제 모토여서 노력하고 있어요ㅎㅎ

스팀잇 눈팅해보니 말씀주신 것처럼 스팀잇이 여러모로(?) 핫한 것 같더라구요.
아직은 어렵기도 하고 배울 점도 많네요

앞으로 재미진 이야기거리로 자주 뵐게요!

그래주시면 보는 입장에서는 그저 감사하죠
익사이팅한 포스트로 채워지길 바랍니다.

와우 멋있는 자기소개 잘 보고 갑니다~ 기린 별명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헤헤 이제 지나가다가 기린만 보면 친구들이 사진 찍어서 보내주네요! 3CCF61DF-7619-4EBD-BF3D-124EA0715959.jpeg

언제든 기린 사진 제보도 환영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재밌는 포스팅이네요:) 인사글이 이렇게 재밌을줄이야ㅋㅋ 보팅하고 가요~

안녕하세요! 재미있게 봐주셨다니 다행이네요 헷

스팀잇에는 확실히 블록체인과 비트코인 관련한 정보가 많더라구요!!
저는 아직 비트코인이 어렵기만 하지만 ㅠㅠ 5년이나 하셨으면 거의 전문가 수준이실 것 같아요 ㅎㅎ

저도 팔로우하고 맞보팅 드렸습니다! 좋은 글로 자주 뵙겠습니당♥

기린걸 좋네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만만치 않은거같습니다. 꾸준히 합시다.

꾸준히 라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제일 어렵기도하지만요^^! 팔로우 완료했습니당:)

앞으로 꾸준히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팔로 및 보팅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아직 적응중인 뉴비라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_ㅎ

맞팔&맞보팅 드립니다 :) 앞으로도 자주 봬요!

기린님 환영합니다.
올려주신 내용대로, 다양한 도장깨기 내용 공유 기대하겠습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역시 이래서 짱짱맨서포트가 좋은가보네요>_<
반갑습니다 :) 보팅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기린걸님^^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첫 글을 보니 앞으로 문제 없이 스팀잇에 적응하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 ㅎㅎ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쉐어하우스 안녕하세요! 하핳 여기서 이렇게 또 쉐어하우스를 만나게되네요:)
스팀잇에 조금은 늦게 한 발 디뎠지만 앞으로 함께 성장해갔으면 합니다!

보팅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 노하우 콘텐츠 작성하게되면 태그 활용해보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셔요!

반갑습니다 응원할께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반갑습니다>_<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환영합니다~ㅎㅎ 소개글부터 남다르시네요!!! 패기가 느껴집니다^^
잘부탁드려요~~ 자주 놀러올게요!!

패기가 느껴진다니 감사할따름이네요 히힛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하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26.55
ETH 3459.9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