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스팀잇에 가입을 해서 가입인사를 남겨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오늘 처음으로 가입한 신입뉴비 왕초보 뉴비 입니다.

스팀잇 승인메일을 한참동안 기다리면서 어떠한 이야기들을 나누어볼까?

어떤 분위기가 이 커뮤니티의 전체적인 분위기일까도 생각해보며 글 들을 읽어 보았지만,

역시 직접 글을 적어보니 참 떨리기도 하고 많이 수줍네요.

마치 예전의 피씨통신을 처음으로 할때의 기분입니다.

앞으로 많은 대화와 정보의 교류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음 살아가면서 알게 된 지식과 이야기 그리고 경험하면서 깨닫게 된 무언가의 스스로에 대한

느낌을 함께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함께 즐거운 스팀잇 만들어가요~^^

Sort:  

환영합니다 ~ ^^
즐거운 스팀잇이 되시기를 ~

감사합니다~dianamun님 글을 쓰시고 책출판에 강의까지 하신다면, dianamun님의 팔로우에서 정말

글쓰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가 있겠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함께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를

만들어 가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응원해요

네 travelkorea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함께 즐거운 스팀잇 만들어가요. 아직 초보라 모르는게 많아서 많이 배워야 할거 같아요.6^^;;

23시간 먼저온 보타닉이에요^^ 놀러왔오요. 환영합니당

ㅎㅎ 23시간 신문물을 먼저 받아 들이신 멋진 보타닉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함께 즐거운 포스팅 나누어 가보아요~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막 가입승인 받은 뉴비입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ㅎ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프로필사진의 강아지 정말 귀엽네요~ 저도 예전에 럭키라는 강아지를 키웠었는데 그 럭키와 정말 많이 닮았네요. sang22594님 팔로우에 감사드리며, 저도 팔로우 신청 할게요~ 함께 즐겁고 재미있는 다채로운 스팀잇 생활을 만들어가요. 감사합니다.^^

가입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greenswell님~ 스팀잇으로 직업병까지 얻으시다니요.ㅎㅎ;;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을 정도로 즐기는 스팀잇 생활이 되셔요^^ 감사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프사도 넣으셔서 영업 잘하세요

네 저도 조만간 프사를 하나 골라서 넣어 봐야 겠군요.^^

거의 입사 동기이시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입사 동기라는 단어에 빵 터졌습니다~ 늦은밤 큰 웃음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menerva님의 스팀잇 생활도 함께 응원합니다~

어렵게 생각하면 너무 어려운곳입니다. 천천히 즐기세요!

넵~ 무엇이든지 가벼운 마음으로 하는것이 가장 좋다고 들었습니다~ 천천히 한걸음 한걸음 가벼운 마음으로 스팀잇이라는 동산에서 날아 다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farmerboy님 혹시 농업쪽에 관련된 일을 하시나요? 저도 조만간 주말농장을 할 계획인데 앞으로 많은 포스팅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저는 농업 관련 일은 하지 않고 아직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그래도 농업에 대해 더욱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armerboy님 농업에 대한 정성스러운 포스팅 감사히 읽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릴게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앗~ 반갑습니다. wcn00133님 앞으로도 함께 좋은 글로 스팀잇을 함께 꾸며나가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피씨통신 이야기 보니 더 반갑네요 ㅎㅎㅎ
@easysteemit 을 참고하시면 앞으로의 스팀잇 활동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와우 정말 대단한 정성의 글들이군요. 틈틈히 알찬 포스팅 참조해야 겠어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342.89
ETH 3280.9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