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글부터 실수를 해버렸네요...

in #kr-join6 years ago

뉴비 이제 막 첫 글을 작성하였는데
아무런 생각 없이 이전에 사용하던 것 처럼 태그를 입력했는데....

태그는 최대 5개까지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메인이 될 태그는 가장 먼저 입력하세요.

메인이 될 태그를 가장 먼저 입력하라는 말을 보지 못하고 이상한 태그를 가장 맨 앞에 내세워 버렸네요 ㅠㅠ
뉴비 인증.. 신고식 제대로 했습니다..

이제보니 주소도 steemit.com/태그/아이디/난수로 이루어지네요. 메인 태그가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주소네요..

제 소개는 아래 글에 있습니다 ㅠㅠ
스팀잇 뉴비 많이 공부하겠습니다!

스팀잇 뉴비 인사드립니다!

Sort:  

진짜 열심히 글은 썼는데 힘빠지는 경우죠ㅠㅠ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고래도 공부해봐야겠네요

처음이라 그러죠
이제 알아가는 겁니다 .

많이 배워야겠어요 ㅎㅎ

파이팅입니다~

저도 처음에 그랬어요~~ 다 그렇게 시작하죠:)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얼마전 가입해서 가즈아가 반말태그인줄 모르고 넣었는데 ㅎㅎ 하나씩 배워가는거죠 뭐~

방금 알았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마지막 주소는 제목은 한글로만 적은 경우 난수의 느낌이 나고, 제목에 영어와 숫자가 포함되면 그걸 따라간답니다~

신경써서 적어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