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스팀잇 이라는 신세계에서 함께하고파 왔습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닥터장 인사드립니다.
스팀잇이라는 신세계를 이제서야 알게된 참으로 운이좋은? 혹은 운이 없는
대구 아저씨랍니다.
기존에 활동중인 선배님들보다는 많이 늦은감이 있지만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서 따라가 보겠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시고 이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환영합니다~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Dr.장님! 닥터이신가보네요~~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좋은포스팅으로 찾아뵐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하겟습니다.ㅎ

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 일주일후에 꼭 사용해보겠습니다
이런 좋은기능은 그냥두면 안되겠지요
뉴비들 챙기신다고 수고많으시네요
응원하겠습니다

반가워요. 팔로우합니다^^

네 반갑습니다~~ ^^

저도오늘스팀잇에가입했습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저랑같은 따끈따끈한 뉴비시군요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보자구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화이팅 합시다~!

네네~~ 같이 화이팅 해봐요 ^^

앗! 저도 뉴비 아저씨인데 ㅎㅎ 반갑습니다 ^^

ㅎㅎ 같은 뉴비 아저씨네요~
힘내요 우리~

아자아자아자~~~ 가즈앗! ^^

안녕하세요. ~ 화이팅 하세요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네~ 감사합니다
같이화이팅 해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20.43
ETH 3081.7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