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04.22 생일 기념 스팀잇 시작하기!

in #kr-join6 years ago

후후.. 스팀잇이 참 복잡하지요 저는 친구 소개로 시작을 했는데도 너무 어려워서 맨날 질문하곤했답니다.. 평소에 글쓰고 소통하시는 걸 좋이하신다면 분명 스팀잇에 푹 빠지실 거에요! 들어올 땐 마음대로지만 나갈 때는? 으로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모르시는건 언제든지 물어보시고 차차히 이웃들을 늘려나가시길! 멋진 글 기대하겠습니당

Sort:  

아 생일도 축하드려요 홋

ㅠㅠ그래도 물어볼 사람이 있다는게 너무 부러워요.
전 지금 혼자 파워 검색 중이에요...흑 친절하게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깨알 생일 축하까지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뵐게요♥

넵! 아 그리고 스팀잇에서 20대youth를 활성화 하자는 생각으로 단톡방을 만들어서 서로 재밌게 소통중인데 혹시 들어오실 생각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밋업도 있고 재밌는 분들 많아서 마음에 드실거에요 ㅎㅎ 밋업 주최해놓고 시험기간이라서 저는 잠시 나와있지만 궁금한점도 원없이 물어볼 수 있으니 좋다고 생각이드네염

너무 좋습니다! 그치만 제가 진짜 너무 초보라서 아직 개념도 잘 잡히지 않은 상태라 조금 공부하고 단톡방 참여하고 싶어요ㅠㅠ~ 대화도 안통할까봐 못 들어가겠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 알겠습니다 그냥 20대 단톡방이라 생각하시면되요~ 그저 글올렸을 때 소통외에는 딴 얘기 뿐이랍니다 ㅎㅎ 나중에 생각있으시면

https://steemit.com/kr-youth/@hopeingyu/4-29-20 여기에 있는 단톡방에 들어오시면 됩니당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6.43
ETH 2745.9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