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9 홍대 밋업모집] 청춘이 함께라면 늘 즐겁다! 20대를 위한 만남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hopeingyu입니다^^
@sirin418님의 생각으로 시작된 20대분들을 위한 카톡방이 소수인원으로 시작해 벌써 30명이 활발히 소통중입니다^^ 카톡으로만 소통하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제가 밋업을 추진해보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날짜: 4월 29일 일요일
시간: 저녁 6시 반
장소: 홍대, 구체적인 장소는 추후 공지 예정
스팀잇을 즐기시는 20대 분들이라면 누구나!
최근에 kr-youth태그가 신설 되서 기분이 참 좋습니다. 단톡방에서 스팀잇 활동나이 분포에 대해 말하는 도중 스팀잇에서 20대 분들이 너무 적다는 말이 나왔었는데, 20대분들을 위한 무언가가 있어야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팀잇이 더욱 활성화 되기 위해서는 20대분들의 열정이 중요하니까요 ㅎㅎ
여러 가지 방법을 함께 생각한 결과 태그를 만들어서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자로 20대 활성화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태그 이름의 후보로는 1.young 2.twenty 3.youth 4.age 등이 있었는데요, 젊음을 나타내기에는 youth가 가장 좋지 않을까라는 많은 분들의 생각으로 kr-youth가 태그이름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씩이라도 서로 소통하자라는 작은 의미로 시작한 것이었는데 점점 활성화가 되고 있는 모습에 흐뭇합니다.^^
진정으로 20대 활성화를 위해서는 밋업 역시 활성화 되야 하지 않을까요? 이 밋업을 시작으로 홍대뿐만이 아니라 모든 지역에서 활발히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https://open.kakao.com/o/gpQSoJJ 비밀번호:move
혹시나 오실 마음이 있으신 분들은 이 카톡방으로 들어와주세요! 이 방에는 활발하신 분들이 많아서 처음이시더라도 즐겁게 소통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Resteemed your article. This article was resteemed because you are part of the New Steemians project.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20대가 아니라서 글만 보고 갑니다. ^^
스팀잇이 밋업이 엄청 활성화 되있는거 같네요. 오늘 가입해서 활동중인대 신기하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즐거운 밋업 하시기 바래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
후후 스팀잇의 묘미는 밋업이지않을까요 ㅎㅎ 스팀잇 세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도 맞팔 하겠습니다^^
젊음~ 홧팅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일요일이라 직장인은 울지만 다들 즐거운시간되시길 ㅋㅋ
크흡.. 모든 분들을 충족시키기 참힘네요 ㅜㅜ 아쉽습니다
응원합니다. 스팀잇의 꽃은 밋업이죠..
단톡방의 시끌벅적한 웃음소리가, 오프라인 밋업에서도 활짝 피길 바랍니다.
단톡방 분위기만 그대로 이어져도 이미 성공은 보장된 것 같습니다 ㅋㅋ 제발 그러길 바래봅니다 ㅎㅎ
밤 늦게까지 정말 수고 많으시더라구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노력한만큼 좋은 결실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화이팅!
감사합니다^^
하하.. 수고많으십니다. 일찍부터 글 올리느라 고생했어요~~
컴백을 환영합니다 피넛씨 ㅎㅎ
고생하십니다~ 밋업 흥행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꼭 흥행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풀보팅😍
오..! 감사합니다 youth가 흥하기를!!
응원합니다 !!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