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e myself] Hello everyone! 안녕하세요!

in #kr-join6 years ago (edited)

Hello,
I'm a korean newbie and I got to know steemit from some of my acquaintances.
Briefly introducing myself, I'm a korean female student studying Financial Engineering (what is unfamiliar major in Korea).
All of my major classes are given in English so I'm trying to familiarize using English.
So, from now on, most of my posts will be posted both in English and Korean.
I wished that people who might be interested in my posts and who are good at English give me some advices :)
I will post something about my daily life (daily life of Korean student), traveling, food, or maybe love..? haha
Anyway, thank u for reading my first post !!

안녕하세요,
지인을 통해서 얼마전에 스팀잇에 대해 알게되어 가입하게 된 뉴비입니다 !
간단하게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한국 여자 대학생이구요 지금 Y 대학교에서 금융 공학을 전공하고 있어요.
저의 전공 수업이 대부분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를 사용하는 데에 익숙해지려고 항상 노력합니다!
그래서 스팀잇에 올리게 될 여러 포스트들은 대부분 한국어와 영어로 쓸 거에요 ㅎㅎㅎㅎ
스팀잇에 익숙하신 분들, 저의 포스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중에서 영어에 능숙하신 분들이 많은 조언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주로 한국 대학생의 일상, 제가 좋아하는 여행, 음식, 그리고 때때로 저의 연애? ㅎㅎ에 관련된 이야기들을 소소하게 올릴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과 서로의 일상이나 관심사를 많이많이 공유하고 싶어요!!!!
제 첫번째 포스트를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Sort:  

2.11일 태그 정리 목록를 참조하셔서 태그 추가하시면 좋겠네요
환영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

앞으로 많은 좋은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ㅎㅎ

Welcome to Steemit! Glad to see some new faces!

Thank u :) I'm glad to see you, too!!

환영해요~~~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ㅎ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뉴비끼리 화이팅 해보아요!!~~화이팅!!!^^

감사합니다!!ㅎㅎㅎ 화이팅 :)

반갑습니다 금융 전공이시면 앞으로 좋은정보 많이 부탁드릴께용^^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게요ㅎㅎ

반갑습니다~
함께 소통해요~
8일차 뉴비가 보팅/팔로우하고 가요^^

반가워요!! 저도 맞팔할게요ㅎㅎㅎ감사합니당

요새는 대부분 영어로 진행되나봐요! 교수님들... 이젠 영어 잘하시나요? ㅎㅎ 오신걸 환영해요! :)

요즘엔 영어로 진행되는 수업이 많아지고 있어요! 교수님들도 영어 다들 잘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