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머뭇거리다가 이제서야 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hakguan 이라고 합니다!

가입은 작년 11월 쯤 했지만 소심하게 글만 읽고, 근래들어서 댓글을 조금씩 달기 시작했는데 친절하게 대댓글 달아주신 분들 덕에 용기내서 가입인사 드립니다!

뭔가 블록체인에 영구적으로 박제된다고 생각하니 띄어쓰기, 맞춤법 등등 뭔가 엄청 신경쓰이고 😖 페이스북 말고는 이렇게 공개된 장소에 글을 써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방에 혼자 있는데도 오디션 보는 것 처럼 떨리네요💦 오디션 본 적은 없지만요

어쨋든 쓰기 시작했으니
나름 준비한 이야기들을 풀어보겠습니다!

스팀잇에 올릴 이야기들

제가 글을 많이 써본 적도 없고 더군다나 누군가에게 보여주기위한 글을 써본적은 더더욱 없어서 많은 분들이 읽고 좋아해주실지는 모르겠지만..
몇 가지 좋아하는 것들, 관심을 갖고 있는 것들에 대해 앞으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잘 쓰지도 못하면서 글 쓰는데 시간이 꽤나 오래 걸리는 타입이어서....
얼마나 자주 포스팅 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꾸준히 써보겠습니다!

1. 감상평

요즘들어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심리적으로도 경제적으로도 압박이 좀 심해서 어떻게든 살길을 찾아보려고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공부아닌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종종 작은 감상평을 써볼까 합니다!
아마도 대상은

  • 다큐멘터리 가 될 것 같고!
  • 영화 보는 것도 아주 좋아하는 편이어서 (조금 전엔 공부아닌 공부라며...??😂) 영화 감상평도 종종 써볼까 합니다!

다큐멘터리는 요즘 환경 쪽에 관심이 생겨서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 다큐멘터리를 종종 보고 있는데, 보면서 정말 충격적인 내용들도 많았지만 개인적으로 궁금해지는 부분들도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마 감상평을 쓰게되면 다큐멘터리에 대한 짧은 소개와 개인적인 궁금증을 해소하는 것이 대부분을 차지하게 되지 않을까...아니면 그냥 궁금증을 쏟아버리기만 할지도 모르겠네요 😅

2. 자신에 대한 이야기

사실 제가 아는 것도 별로 없고 그래서 그나마 제일 잘 아는게 제 이야기라서 첫 번째로 쓸까 생각을 했지만, 좀 더 공부도 하고 다른 분들과 나누기도 하고 다양한 의견을 교환해보고 싶기도해서 저 스스로에 대한 이야기는 두 번째로 놨습니다.

자기소개 부분에서 저에 대한 이야기를 사실 별로 안했는데, 뭔가 쑥스러워서 그런 것이니... 앞으로 차차.... 양파처럼 .... 😁
사실 저는 제 얘기하는 걸 꽤 좋아하는 편이어서.. 아마 그나마 가장 확신있게 말할 수 있는 분야(?)라서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만.. !! 앞으로 자주 이야기하도록 해보겠습니다!

뭔가 쓰다보니 알맹이는 하나도 없는 소개가 되어버린 것 같지만 앞으로 조금씩 발전하는 것으로.. 해도 괜찮겠죠....? 😭

어쨋거나!!!!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Paper.스케치.4 (편집됨).png

뭔가 그림을 넣긴 넣어야될 것 같은데 뭔가 또 넣을만한 그림이 없어서.. 언제 그렸는지도 모르겠지만.. 저작권은 저한테 있는 그림을 넣어봤습니다(자세히 보시면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

이래서 대문이 필요한건가봅니다!ㅋㅋㅋㅋ

Sort:  

반가워서 팔로완료!
앞으로 전해주실 이야기들 기대하며 많은 분들께 소개드리고 싶어 가입인사를 전해 드렸습니다. (:
https://steemit.com/kr/@akuku/s1e3

감사합니다!! ㅜㅜ 소개해주신 수고에 보답해드리는 마음에서라도 글도 열심히 쓰고 다른 분들 오셨을 때 많이 반겨드릴게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엇! ㅋㅋㅋㅋ 이렇게 #kr-qna 큐레이팅 활동도 있었군요 !!!
ㅠㅠ 뉴비 지원도 하신다니 !!! 자주 보고 응원도하고!! 참여도 하겠습니다!!

저도 가입하고 좀 지나서 가입인사햇엇어요ㅎㅎㅎ
좋은 이야기들 기대할게요!

넵!! 감사합니다 ㅋㅋ 가입하고 이런저런 글들 많이 봐서 막상 활동 시작하면 능숙하게 할 줄 알았는데 하나하나 정신없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됬지만 함께 해보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ㅋㅋㅋ 글에 너구리 그림 엄청 귀엽네요 ㅜㅜ 완전 능력자이신데요....? 🤭

어서오세요^^
저도 이제 2주차되는 뉴비에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합니다~

안녕하세요!! 2주차이신데도 포스팅 엄청 많이 하셨네요!! 부럽습니당 ㅠㅠ ㅋㅋㅋ 자주 뵙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천천히 하나씩 시작해보세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눈으로만 많이봐서 그런가 글쓰고 하는건 어렵네요 ㅠㅠ
잘부탁드려요 !!

반갑습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글 쓰고 댓글 달면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관심 많이가져주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앞으로 자주봬요

네 감사합니다!! 글도 많이쓰고 쓰신글에 댓글도 달면서 자주 뵙겠습니다! 🤭 또 다른 글에서 봬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프로젝트도 너무 많아서 다 구경하고 써보기도 어렵겠네요! ㅋㅋㅋ 그래도 친절히 댓글 달아 주셨으니까 !! 한번 고민해서 노하우 글도 써보겠습니다노하우가 있을진 모르겠지만요...

여담이지만.. 프로필 사진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 ☺️

함께 즐거운 스티밋 생활 하게요 ^^
저도 12월에 만들었다가 최근에서야 활동합니다

안녕하세요!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써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주 봬요!!!

넵 팔로우하고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