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스팀잇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터넷 카페에서 스팀잇을 알게되었고,
한.. 8일여만에 승인이메일을 받은 것 같아요.
다른 SNS들보다 왜이리 떨리던지요. ㅎㅎ

어떤 형식으로 글을 올려야 하나... 생각하는 중인데
막상 글을 쓰려니 떨림이 앞서기만 합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차tea와 가죽공예
그리고 일상적인 이야기들로
스팀잇을 채워갈 듯 한데요,
처음이라 서툴고 부족한 부분들이 많습니다.

아무쪼록 스팀잇 선배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리고
저 또한 열심히 활동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스팀잇 하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twg1.jpg

Sort:  

스팀잇 가입을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이렇게 축하도 받고~ 기분이 좋네요!!^^ @solarempire님도 화이팅입니다!!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0^ 맞팔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맞팔하러 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어제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가입인사도 아직 못올렸고 지갑도 어떻게 만드는지 모릅니다^^;;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늘 행복하세요^0^

저도 반갑습니다~!
저 또한 이제 시작인걸요~ 함께 성장해 나가요~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좋은 교류 기대합니다 ^^

네~ 반갑습니다~^^ 이곳은 좋은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스팀잇 초보라 모르는 부분이 많아서...
하나하나 알아가며 저도 좋은 교류~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초보에요 반갑습니다 ^^

Welcome hael27, I hope you enjoy things and have fun posting.

Thank you for visiting my blog~^^ have a good day~~!!

환영합니다! 보팅은 좋은글, 가치있는 글에 찍어주시면 됩니다! 그림의 빨간 부분을 누르시면 되고, 각 보팅의 가치에따라 나중에 글에 보상액이 결정되어집니다!
image.png

저도 보팅 드리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apdls92님 블로그 답방가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스팀잇은 어려운 부분이 많이 아직도 익숙하지가 않네요~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가죽공예 재밌을것같아요. 작품 다음에 보여주세요 ㅎ 보팅팔로하고갈게요! 맨처음에는 팔로워 많이늘리셔요!

안녕하세요~^^ 가죽공예 담은 포스팅 꼭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활기찬 한 주 되시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라디오스타입니다. 반갑습니다. ^^ 점점 승인일이 길어지나요? ㅎㅎ 인기가 상승했다는 의미일까요?

그러게요~ 스팀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하려니 어렵기만하네요~ 익숙해 지겠지요?^^

반갑습니다 저도 최근에 승인받고 가입햇는데 아직 어떤 콘텐츠로 글을 올릴지 고민이네요 자주자주 서로 소통햇으면 좋겟어요! 팔로우하구 보팅하고가요!!!
열심히 글적어주세용ㅎㅎㅎ

네~ 반갑습니다~! 저도 콘텐츠 고민을 더 해봐야 할것같아요~
자주 소통해요!! ^^* 감사합니다~~~

스팀잇 초보인데 보팅이 뭔가요?

저도 스팀잇 초보에요~ㅎㅎ 온라인 카페에 월드님께서 쓰신 글 중에 보팅을 말씀드리면..
보팅이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있는 좋아요 개념이라고 합니다~
보팅하면 게시물의 수익과 게시자의 명성을 늘리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저도 스팀잇 공부를 더 해야겠어요~ㅎㅎ

네 말씀감사합니다^0^ 댓글을 어떻게 보는지 몰라서 지금 봤네요^^
행복하세요^0^

보팅이 뭔가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이런 정보도 있나요? 네~ 꼭 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진심 감사드립니다~ 1주일 뒤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15.50
ETH 3192.7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