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하세요~스팀잇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반갑습니다 저도 최근에 승인받고 가입햇는데 아직 어떤 콘텐츠로 글을 올릴지 고민이네요 자주자주 서로 소통햇으면 좋겟어요! 팔로우하구 보팅하고가요!!!
열심히 글적어주세용ㅎㅎㅎ

Sort:  

네~ 반갑습니다~! 저도 콘텐츠 고민을 더 해봐야 할것같아요~
자주 소통해요!! ^^* 감사합니다~~~

스팀잇 초보인데 보팅이 뭔가요?

저도 스팀잇 초보에요~ㅎㅎ 온라인 카페에 월드님께서 쓰신 글 중에 보팅을 말씀드리면..
보팅이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있는 좋아요 개념이라고 합니다~
보팅하면 게시물의 수익과 게시자의 명성을 늘리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저도 스팀잇 공부를 더 해야겠어요~ㅎㅎ

네 말씀감사합니다^0^ 댓글을 어떻게 보는지 몰라서 지금 봤네요^^
행복하세요^0^

보팅이 뭔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