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하세요. Hello

in #kr-join5 years ago

안녕하세요 gylee314님
뉴비는 사랑이죠! 스팀잇 시작하신걸 격하게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고물이라고 하고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일상, 언어, 건축, 미술 모두 기대되요. gylee314님만의 이야기 들려주세요:D

Sort:  

감사합니다!
많은 글 올릴 수 있도록 할게요 ㅎㅎ

다시 인사드려요gylee314님. 저는 이 댓글을 달았던 fgomul의 부계정 오예스라고 합니당. 제가 어제부터 뉴비분들이 오래오래 활동하도록 돕는 프로젝트를 미약하게나마 진행하고 있습니다.(일명 뉴비붙잡을오예스)

혹시 참여 신청해주시면 힘닿는대로 지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 달고 갑니당!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히 물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join/@oyes/2zwujo

감사합니다!!
꼭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할 수 있도록 좋은 글 많이 올릴게요!!

엇 그렇다면 gylee314님 저희 오예스 원정대의 뉴비가 되어주시는건가요?
+_+!!!!!!!!! 환영합니다. 들뜨지 말아야하는데 가끔 요렇게 방정맞게 들뜨곤 하네요 ㅋ

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저도 이렇게 지원해주시는데는 첨이라서 기분이 좀 들뜨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