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

in #kr-join6 years ago

가입한지는 3주 정도 된거 같은데 뉴비여서 kr channel말고는 kr-join이라는 channel이 있다는것을 처음 알았네요.
이제야 인사를 드리게 되네요~ :)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dreamerdavid가 되겠습니다

Sports, 맛집, 동물, cryptocurrency 등 관심사가 많은데 최대한 좋은 정보 공유 많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Sort:  

저도 자주뵈요.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12년간여행중이시라니 정말 부럽습니다~

개편한 얼굴 귀엽네여 ㅋㅋ 팔로우 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좋은 글도 많고 재미있는 곳이랍니다.
파이팅~!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글 많이 부탁 드리겠습니다 ^^

행복한 강아지지 보니 ㅋㅋ 하게 되네요.
@momoggo 님이 스팀잇 입문자를 위한 이벤트 열으셔서 와봤어요.
시간나시면 들려보세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Big welcome!!!!!!!!!!!!!!!!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래요^^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haboyo님.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잘 오셨네요. 동물 관련은 #kr-pet 태그 사용하시면 보팅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tag 사용 법 잘 숙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D
어떤 스포츠를 좋아하시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야구팬이시라면 #kr-baseball 태그 애용해주세요!

반갑습니다~ 전 야구, 축구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앞으로 kr-baseball tag 많이 사용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98.19
ETH 2625.9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