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입니다 :)

in #kr-join6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Derek 입니다.

투자를 주 업으로 하고 있는 터라 수행자의 자세에서 본 투자/트레이딩 관련 글들이 주가 될 것 같습니다. 간혹 인생을 살면서 숙고해 보았던 토픽들도 하나씩 써볼 생각입니다.

스팀잇 첫 항해인지라 기대감에 두근두근하네요.
반갑습니다 :)



제가 좋아하는 투자 관련 명언 중 하나를 소개하면서 글을 마칩니다.

Offense wins games, but defense wins championships.

투자자가 한 명언은 아니지만 지속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게임에서의 기본적인 자세를 말해줍니다. 투자에 있어서의 기초적인 조건 중 하나는 생존이기 때문입니다.

Sort:  

@derek-aa, let me be the first to welcome you to Steemit!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 $.02 vote!

Would you be so kind as to follow me back in return?

Hey @derek-aa, want free resteems? All ya gotta do is follow me...

I don't understand these bots... yet. How do they know me? lol

좋은 투자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제 첫 글의 첫 댓글이시군요! 감사합니다. 꾸준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검색어에 스팀잇 태그 쓰시면 보다 많은 태그로 다른 스티미언들과 소통 할 수 있습니다 ㅎ

초반 꿀팁 감사합니다!

요즘 코인 영혼탈탈중입니다 좋은글 쓰셔서 절 살려주세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환영합니다!
투자 문외한에게 한 수 가르쳐주세요 :)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저도 계속 배워가는 수행자일 뿐입니다 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은 뉴비 입니다 ㅎㅎ 보팅과 팔로우를 남기고 갑니다 ㅎ 응원하겠습니다 ^^ 저도 투자에 관심이 많은데 자주 들리겠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벌써부터 소통이 재미있네요 ㅎ 저도 김반장님을 응원합니다!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네 자주 소통해요 :)

Loading...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앞으로 좋은 글들 부탁드리고, 자주 소통해요:)

네 반갑습니다!! 소통하면서 지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놀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11.99
ETH 3447.8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