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가입됐네요!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길고 길었던 기간이 지나서 3.1절같은 좋은날에 가입이 됐네요!
저는 아버지 소개로 스팀잇을 알게 되었고 부산에 살고 있습니다.
트레이딩을 주로하다보니 크립토 뉴스나 알트뉴스를 주로 글을 올릴 예정이고
일상 글을 서브로 올릴 예정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__)!Screenshot.png
thank you steemit!

Sort:  


Welcome to Steemit @ddon!

I wish you much success and hope you find Steemit to be as rewarding and informative as I have.

Here are some links you might find useful.
Your stats on SteemNow
Your stats on SteemWorld
Your stats on SteemD
How to use Minnow Booster
How does Steemit actually work?

Introbot is hosted and managed with donations from @byColeman to help make your journey on Steemit truly rewarding. Your feedback is always welcome so that we may improve this welcome message.
Oh yea, I have upvoted you and followed you. Many blessings from @introbot & @bycoleman

축하드려요~^^ 팔로우 신청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보팅+팔로우 하고가요~~
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welcome to steemit, nice

Happy steemit !!! cheers

thank you~!

훌륭한 아버님이시군요...ㅎ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아버지가 상당히 깨어있으신분인가봅니다! 팔로할게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요즘 다들 오랜 기다림 끝에 가입하시는군요 ㅎㅎ.. 좋은 트레이딩 정보 기대할게요! 팔로우 및 보팅드리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욥~ㅎㅎ

환영합니다. 힘들게 이곳에 들어오셨군요.^^ 트레이딩에 관한 글 기대할께요.^^

좋은 정보 많이 가지고 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오늘 가입하게 됬습니다.
저는 저번달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되었고 이제서야 시작하게 됬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오늘 가입이 많이 된 거 같군요ㅎㅎ
동기분들이 많아서 좋네요.
화이팅합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8
BTC 54635.52
ETH 2893.76
USDT 1.00
SBD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