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디어 가입승인 이메일이 온 뉴비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장장 20여일만에 가입승인 메일이 온.. 뉴비 ccwhan6 입니다:) (환이라고 불러주세요 ㅎㅎ)

가상화폐투자를 하다보니 영양가있는 좋은 글들은 대부분 스팀잇에 있어 자연스레 스팀잇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sns, 커뮤니티 활동을 좋아하기에 회원가입을 하고 활동을 하려했는데.... 웬걸 일주일이 지나도 가입승인 메일이 오지 않더군요...:(
채팅에 들어가 문의를 하려해도 채팅가입승인메일조차 오지않는 난감한 상황... 거의 반포기 상태에 이르렀는데,,,
이게웬걸 메일이 약 3주만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전 현재 23살 공대생이며 9월복학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휴학사유는....남자라면 다 가지는 그 의무때문에.. ㅠㅜ

주 관심사는 가상화폐이기에 게시글은 코인에 대한 분석과 정보글이 주를 이룰 것 같으며 종종 코딩이나 일상에 대한 글들도 올릴 계획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FB_IMG_1506733101010.jpg

Sort:  


Welcome to Steemit @ccwhan6!

I wish you much success and hope you find Steemit to be as rewarding and informative as I have.

Here are some links you might find useful.
Your stats on SteemNow
Your stats on SteemWorld
Your stats on SteemD
How to use Minnow Booster
How does Steemit actually work?

Introbot is hosted and managed with donations from @byColeman to help make your journey on Steemit truly rewarding. Your feedback is always welcome so that we may improve this welcome message.
Oh yea, I have upvoted you and followed you. Many blessings from @introbot & @bycoleman

Hello welcome to steemit ☺️ it's really nice to have you here enjoy the platform and explore the community.....wish you all the best.

Thanks alot! Exploring this community is awesome and I am glad to join in this community haha:)

반갑습니다! 가입 환영드리고,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 갈게요!

보팅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와 진짜 오래걸리네요.. 가입자가 부쩍 늘었나봐요

네.....거의 정말 반 포기상태였는데 그래도 다행히 어찌어찌 메일이 와주긴 했어요 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팔로우, 업보트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맞팔이라고하나요 스팀잇도?)할게요:) 추천해주신 이지스팀잇계정의 글들 잘 참고하겠습니다. 추천 감사드립니다 ㅎㅎ

스팀잇 오신걸 환영합니다^.^
보팅 팔로우 소통자주해요
멋진 포스팅보려 들릴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로우 할게요:)

저도 뉴비입니다!! 같이 보팅하면서 잘해봐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팔로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가입 축하드립니다!!~ 다음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가입메일온게 10일정도 걸렸네요.

다들 많이 늦나보네요... 많이밀렸나봐요 ㄷㄷㄷ.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77.42
ETH 2760.2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