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인사♥ 뉴비 첫 인사 드려요~

in #kr-j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접하게된
코린이 이자 뉴비
20대 후반입니다ㅎㅎ
세월이 참 빠르게지나가네용
직업은 프리랜서직 이구요~

소소한 일상이나 취미같은 일기장을 써내려 가려구합니다ㅎㅎ^^

영화감상도 좋아하고 여행도 좋아한답니다!!

1523178609641.jpg

이거는 이번에 놀러갔을때 제가 먹었던 음식이예요ㅎㅎ
너무맛있게 잘나왔죠?
1523178604387.jpg

또먹고싶네요ㅜㅜ

앞으로 잘부탁 드리겠습니다ㅎㅎ

Sort:  

반가워서 팔로완료!
앞으로 전해주실 이야기들 기대하며 많은 분들께 소개드리고 싶어 가입인사를 전해 드렸습니다. (:
https://steemit.com/kr/@akuku/3nneek

반가워요!! 저는 스팀잇 익명게시판 "스팀잇대나무숲"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환영하여요^^ 세월참 빠르죠ㅠ
행복한 스팀잇되시길 바래요 ㅎㅎ
고기맛나보이네요:)

20대 후반 참 좋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만나요.
제 블러그도 와주세요~~

반갑습니다 ^^ 사진 잘 찍으시네요~

소소한 일상, 취미, 영화감상, 영화 관련 주제글
채널스팀에서 주제별로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하시고, 스팀잇과 함께 이용해보세요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환영합니다. 사진이 참 맛잇게 나왔네요 ^^ 재밋는글 많이 부탁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Load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잘유용할께요ㅎㅎ

반가워요~ 여행일지 기대할게요 팔로우 할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