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yogom입니다.

작년 12월에 스팀에 처음 물려서... 스팀이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시작했다가 사용법을 몰라서 아직도 헤매이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해봐야지, 해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시작합니다.

네이버 카페 온비스의 글을 보며 하나씩 알아가고
스팀잇을 시작합니다.

아직 적응하지 못 해서 부족한 것이 많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같은 뉴비끼리 함께 스팀잇 배워가봐요!
팔로우/보팅하고 갈게요 :)

감사합니다 저도 갈께요 야구 좋아하시는 군요 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 합니다 :) 가입 인사 글로 찾아와 주셔서 두배 보팅 드립니다.

와우 처음으로 1달러를 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와 주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반갑습니다. 멋진 활동 기대하겟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방갑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봬면 좋겠네요:)

저도요 자주 봬서 다 성공 했으면 좋겠습니다 ^^

저도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
함께 재미있는 스팀잇 세상을 만들어 보아요~
영어 공부 관련 글도 열심히 준비해보겠습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영어공부하러 찾아가겠습니다^^즐거운 한주 되세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환영하여요ㅎㅎ 앞으로 자주봐요ㅋ

넵 팔로우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흑... 물리셨군요 ㅎㅎ;;;
다시 올라갈겁니다!! 쭉~쭉!! 힘내세욧 ㅋㅋ
팔로하고갑니당~

지금은 정리해버렸어요 ㅠㅠ
물렸을때 스팀잇을 시작 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아직 스팀이 부족해서 송부는 어렵네요 꼭 기억 했다가 다음에 신청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ayogom님!
반갑습니다.
시작이 반이니 이미 성공하신거네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