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점에서 재조명되는 신화방송 앤디 성추행 피해사실...

in #kr-issue6 years ago


송은이, 김숙, 신봉선 등 개그우먼들이 모여 작당중이네요..

여자들끼리만 있으니 음기만있어서 양기를 보쌈 해서라도 음기를 누르고 싶다고하네요.

가만히 있던 박휘순을 썩은 양기라며... 멋대로 평가해버리네요..

먹잇감........먹..이...

젊은 양기에 흥분했다네요.. 만약 여자 아이돌이나 유명 여성배우 사진을 보면서 내꺼하자, 젊은 음기에 흥분한 형님들 이라고 말했다면 어떻게 됬을까요? 여기가 끝이 아닙니다.. 실제 예능프로그램이랍시고 가수그룹 신화의 멤버 중 앤디가 당한 장면을 캡쳐해서 보여드립니다..

미션을 파악했네요.. 신화 멤버 중에서 누구를 납치할찌 논의하고 있습니다. 각각 멤버 한명씩을 평가하면서 말이죠..

여러가지 이유로, 주무르기 쉬운(?) 앤디를 납치하기로 결정했네요.

마찬가지로 여성 연예인이나 여성 아이돌을 일일이 부르면서 가장 어리고 주무르기 쉽다고 말했다면 어떤일이 발생힜을까요?

개그우먼 김신영도 도중에 합류하기로 하며 가면쓴 후 출발..!

무작정 납치 후 밧줄로 묶고 눈 가리고 입막고...
만약 반대로 남성이 여성에게 했다면??

눈에는 눈.. 입에는 입,,.?? 성추행...

길 가던 중 기둥을 가리키는 무한걸스 멤버들.. 그리고 앤디의 성기를 기둥에 부딪히도록 이끌었습니다.

양기를 잃을뻔 했다는 자막과 함께 짖궂게 웃는 누님들의 만행... 만약 남자 연예인들이 여아이돌 눈을 가리고 작대기 세워두고 치마입은 채로 앉게 했다면??

차에 탑승시키는 중에 엉덩이를 손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서로 앤디 옆에 앉기위한 몸부림을 치네요,. 양기 앞에 선후배 격의 없는 훈훈한 풍경....

가슴이 찰지다며 앤디의 가슴을 탁 탁 치는군요.. 찰지다며 곧이어

악마의 손길들이 .. 다 같이 만지는군요 남자 연예인들이 반대로 여자연예인에게 이랬다면 어떨까요..
가슴 만지며 살아있네! 한번 하면?.. 가슴 만지며 크다며 물컹하다! 라고 했다면?..

무한걸스 멤버를 한명씩 맞힐 때마다 포박을 해제해주고 잘 맞힌 죄(?)로 다리털 한 올 제거를 당하는군요..
흡사 SM을 묘사하는듯한 느낌

마지막으로 남은 한명,., 김숙! 온갖 흰트를 주고도 앤디가 못맞히자 오늘 자기가 앤디를 깐다는 김숙양

가슴터치하고 바로 이맛이라며 가슴을 주물럭거리는군요!

멤버들이 빠른듯하다며, 천천히 떡 주무르듯이 주무르자고 하는군요!

힘들어하고 점점 표정관리가 힘들어지는 앤디..

어떠냐며 손 맛을 보여주겠다고 하는군요

참고로 옷 위로 막 만진게 아니라 진짜 손 넣어서 피부를 만졌습니다..

등을 쓰다듬으며 등 드름이 없다는 것을 확인할 정도로 꼼꼼히 만졌네요.

허락없이 뽀뽀하겠다고도..

신화 노래도 아니고, 송은이가 발표한 앨범의 제목을 맞히라며 문제를 냈어요. 절대 맞힐 수가 없는 문제;;
당연히 앤디는 ..뽀뽀 고문을 당하고맙니다.


얼굴을 저렇게 만든것도 모자라 동영상까지 촬영하는군요! 협박용이라면서요

일명 돌림빵이라고하죠..??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인정사정 볼것없이 인증 사진을 찍습니다.

개XX마냥 고무줄로 목줄을 채워 수 많은 시민들이 보는 바깥으로 질질 글고 나옵니다..
충격적인 모습,,. 개그맨들도 개그방송을 위한게 아니면 안한다는 그런 모습으로.......

![]

시민들 사이에 같이 있던 신화멤버들, 신화멤버들이 너무 열심히 했지만 결국 벌칙(?)으로 밀가루 폭탄세례까지 받았네요.. 하지만 너무 열심히 해줬단 이유로 기분이 나빠졌다고 앤디를 또 괴롭힙니다.

.......... 할 말을 잃었습니다.저는 이 방송을 실시간 보지 않고 최근에서야 보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이 남성에서 여성으로 대상이 바뀌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음기가 부족하니 어린 여성 아이돌 강제로 납치해서 뽀뽀하고, 성기에 고통주고, 젖가슴 만지면서 개그맨도 안할것 같은 분장 시키고 개 처럼 목줄 채워 수 많은 시민들 앞에 끌고와 보여주기까지하고, 카메라로 동영상 촬영 및 사진 찍어서 멤버들 끼리 공유도 하고.. 이게 방송에서 나올 내용의 수준이라니 충격적입니다.

몰래카메라에 대한 예능프로그램은 정말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점점 몰래카메라는 정말 상상이상으로 수준의 질이 떨어질 뿐 아니라.........아 말을 잇지 못하겠네요....................

미투도 좋고 위드 유도 좋습니다..네. 오히려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이 있듯 우리 남성들에겐 없는 일일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53.73
ETH 3403.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