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인(친절한 세인씨)대표님의 저자 인터뷰 프로그램에 guest로 참여하다! - 잡job글 -

in #kr-interview6 years ago (edited)

블로그 마케팅에서 현존하시는 전설(?)인 박세인 대표님을 오늘(02/05) 만나 뵙고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평소 스팀잇에서는 제가 많은 분들을 인터뷰하였는데 이번에는 제가 친절한 세인씨의 책 저자 분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 게스트 guest 로 참여 하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은 제가 '블로그 투잡 됩니다'라는 박대표님의 책에 사인을 받는모습인데 정말 인상적이 었던 것은 좌측에 보이는 직인(?)급의 도장이었습니다.
도장의 모습도 봉황 같기도 하고 용같기도 한 문양이 새겨져 있는데 책에 이렇게 대단한 포스를 풍기는 도장까지 찍어 주는 모습에 정말 놀랐습니다. 사인을 받는 분에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남겨주기 위해서라고 하셨는데,,정말 잊을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

제 책 BIG WIN 빅윈 에 사인을 하는 내추럴한 모습과 자연그대로의 사인모습과 많은 대조를 이룹니다.
전 순박하니깐요~ ㅎㅎ

인터뷰는 제가 왜 이일을 하는지 부터 도대체 무슨생각을 갖고 있는지 대본없이 연출 없이 정말 완전한 생라이브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래도 최대한 자연스럽게 이것 저것 평소 생각들을 털어 놓다보니 시간이 금방지나갔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을 보시면 홈스튜디오였지만 장비들 조명들까지 모두 갖추어진 수준급 이었습니다.


약간 연출된 사진도 :)


인터뷰가 끝나고 좋은 말씀들을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도와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니 스팀잇이 떠올라 '서울스팀파크' 엽서와 스팀잇 명함을 드리면서 소개도 드리고 스팀잇을 하시게 되면 처음 적응할 때 많은 도움을 드리겠다는 말씀도 드렸습니다.
블로그 전문가이시기 때문에 이미 스팀잇에 대해 들어 보셨고 또 많은 관심도 보이셨습니다.
(제가 스팀잇을 잘 알고 있어 SNS 방면에서 도와드릴 수 있는 것이 있다는 것도 나름 뿌듯했습니다)

혹시 출간을 하신 저자분들이 계시다면 '친절한 세인씨'의 인터뷰 프로그램의 문을 두드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을 알리고 인터뷰를 통해 경험을 쌓을 수 있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그리고 출간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역시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왜냐하면 휴스토 와 사람북닷컴이라는 출판사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출판에도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실제로 만나뵈니 유명인이시지만 여느 유명하신 분들과 달리 정말 소탈하시고 말그대로 '친절'하십니다 :)
저도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분을 또 한분 뵙게 된것 같아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 한자 모양.png

Sort:  

앞으로 크게 알려주시고 성공하시리라 믿어집니다.
석세스님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

@yangmok701 님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

박세인님은 잘 모르지만, 유명하신 분이군요.
혹시 스팀잇에 오시게 된다면 활성화에 참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nand 님 오랜만입니다 :) 앞으로도 유명하신 분들이 많이 찾게 될듯합니다.

네 정말 오랜만입니다. ㅎㅎ 유명인 섭외하시는 분들 대단합니다.
벌써 유명인사가 스팀잇에 많아지고 있는게 보입니다.

블로그 투잡 됩니다.
읽고 싶어 지네요^^

@hodolbak 님 반갑습니다~!! BIG WIN 과 함께 읽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ㅎㅎㅎ

See you in Korea soon! :)

I heard your visit news on 18th Feb~! I can't wait!!

대단한 분이시군요.
이런 인연들도 하나하나가 성공의 디딤돌이 되는 거겠죠.
좋은 인연 축하 드립니다~

@skuld2000 님 감사합니다~!!! 저희도 좋은 인연입니다~!! ㅎㅎ

블로그가 참 어렵던데 대단하신 분이네요. 사인받는분에게 잊지못할 기억을 남겨주시겠다는 마음이 참 멋지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네 맞아요~! 만나뵈니 실제로 굉장히 멋진 분이시더라구요~!

인터뷰까지! 멋진 행보 쭉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