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7 그린그림 - 어제의풍경

in #kr-incubato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obuni입니다

엊그제 돌잔치를 다녀와서 어제는 집에서 푹 쉬었는데요

엊그제 잠들무렵부터 비가 슬슬 오기시작해서 새벽녁엔 누가 양동이를 가지고 물을 붓는 소리가 나더라구요

빗소리인지도 모르고 쿨쿨 잠들었단말이죠..

그리고 일어나서 핸드폰 만지작거리던중

뉴스를 접했습니다

'물폭탄 맞았다'

라고 말이죠..

그래서 어제 밖에나갈생각도 없었지만 강제로 외출금지령이 떨어졌습니다

내차는 무사한지만 확인하고

집에서 한발자국도 못나갔죠

어제의 풍경을 그려보았습니다(뉴스사진 참고)

보강천1.jpg

보강천2.jpg

보강천3.jpg
(사진찍을때 닉네임이 잘렸네요^^;)

보시는바와같이 앞에 하천이 하나있는데 그곳은 보통 화물차들 주차장으로 이용되었던 장소입니다

전부 물에잠겼습니다..

그리고 그 위로 대로변이있는데 다행히 그곳까지 물이 차진 았았습니다만

제가 주로 산책다니던 공원이 아예 물에 잠겨서 형체도 없어졌습니다

굉장히 안타까운 마음이 들고 피해를 보신분의 마음까지 느껴지는 것 같아 마음이 안좋았습니다

오늘 아침까지 복구작업을 해서인지 다행히 출근은 무사히 했는데

지금또 비가오고있어서 걱정이네요

다들 비피해는 없으신가요?

이런날 야외 활동은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 이글은 @realgr님에게 후원을 받고있습니다
Sort:  

You've been UpVoted via the UpVote Experiment 002 Bot. Depending on my VP & the price of STEEM you should get a $.01-$.03 for your trouble.
Read more about this experiment here.

Thank You - @blueorgy

저 청주사는데 어제 난리도 아니었어요 ㅠㅠ

진짜.. 다잠겼어요 번화가쪽도잠겼지요아마 ㅠ 피해가늘지않아야하는데 아직 비가끝난건지알수가없네요 ㅠ

한국은 비가 많이 왔었군요
피해는 없으신지요 :-)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코부니님

다행히저는피해가없었네요^^ 방문감사드려요

와.. 그림만봐도 얼마나 피해가 심각한지 한눈에 알겠어요 진짜 비가 적당히 왔으면 좋겠네요;;;;

@romi님은 비피해없으셨나요? 피해입지않게 몸조심하셔요~

저는 경기쪽인데 비가 왔다 안왔다 변덕스럽긴 하지만 폭우는 아직 안내리네요^^ 끈덕거리지만 않았으면 좋겠어요~~

보팅하고갑니다^^

보팅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72
ETH 2344.9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