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활의 발견.. 첫번째 청소편

in #kr-housework7 years ago

소철님 ㅎㅎㅎ집 청소...
저도 게을러서 일주일에 한 번씩 ㅎㅎ 가끔 여자친구 올 때마다 하곤 하는데요. 저희 플랫은 폴란드친구들과 같이 사는데, 일주일에 한 번씩 특정 구역을 청소하거든요. 근데 이 친구들이 또 청소만 5시간씩 해요... 왜 그런 집 있잖아요. 청소 용품만 한 바가지인 집들 ..ㅋㅋㅋㅋ

ㅠㅠ 아아아 저도 안 할 순 없고... 나름 열심히는 하는데... 빨리 청소 끝내버리고, 스팀잇도 해야하고, 코인 아가들도 봐야하고 ㅠㅠ

소철님의 분노의 설거지 편 기대합니다 ㅎㅎ

Sort:  

일이라 생각하면 한없이 귀찮은게 청소죠 르바님 ㅎㅎ
도닦는다는 심정으로 해보시면 쪼매 나을겁니다.
'네 원래 본 모습을 르바님이 찾아주겠다!'이런 맘으로요 ㅎㅎ

그나저나 폴란드 친구분들은 혹시 청소사업 하는 분들은 아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