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활의 발견.. 첫번째 청소편

in #kr-housework6 years ago

ㅠ 저는 독립하기전까지 집안은 저절로 깨끗해진다고 생각했습니다.
살아보니 그게 아니더군요...새삼 가사노동의 가치에 대해 깨닫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자취한지 어언 몇년...저는 강제로 청소마스터가 되었습니다. 가끔은 정말 하기 싫더군요ㅠㅠ 저만 그런것이 아닌것에 위안을 삼습니다ㅠ 잘보고갑니다!

Sort:  

천재님 큰 깨달음 얻으셨군요.
매주 가능하면 매일 손에 익도록 만드시는 것이 최고죠!

단, 그렇게 되기까지가 힘든것 뿐 이지만 말이죠
제겐 무서운 집주인이 곁에 있어서 가능했다능 ㅋㅋ

ㅋㅋㅋ 봐요.. 나만 천재라고 부르는게 아니네요~ ㅋㅋㅋㅋ

지니어스가 천재 아니었나요 오남매님? ㅎㅎ

그죠 지니어스는 천재죠..
근디 어감이 별루 라며 지니어스로 불러달라 시길래...
하지만 걍 계속 천재님으로.. ㅎㅎㅎ

ㅠ 이젠 체념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이쯤하여 진이어스님으로 함 불러드려야겠다는 ㅎㅎ
점심 맛있게드세요~~

ㅠ순간의 선택이 이리될줄은...
감사합니다ㅠ 점심맛나게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