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화장실 새단장 #05] 벽지와 타일을 뗍니다(part2)

in #kr-house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말을 줄이겠습니다.
부수는 데 설명은 (거의) 필요 없으니까요.
사진 기록을 남깁니다.

오늘 토요일에 이 동네 공용 쓰레기장은 4시에 문을 닫아요.
그 전에 들어가서 버리기위해 낮에 좀 바쁘게 움직였어요.
위 사진에, 전에 뜯은 세면대와 캐비넷도 보이시죠?
미니밴이 좋긴 좋아요. 세면대 캐비넷과 오늘 뜯은 폐기물까지 한꺼번에 싹 다 버렸으니까요.

석고보드가 몇년간 누적된 습기에 흐물흐물해져서 덕분에 타일은 쉽게 떨어졌지만 동시에 으스러지며 먼지가 많이 났어요. 공기 깨끗한 동네에서 오늘 제가 미세먼지를 직접 생산해서 마셨네요 :)

일단 급한대로 한 쪽 벽은 뜯었습니다.
내일 단열재를 붙일 예정입니다.
이쪽이 외벽이라 외풍을 시급히 막아야 하니까요.

난이도: 중하
힘든정도: 중상 (먼지 먼지 먼지)
작업환경: 중상 (먼지 먼지 먼지)
시간소모: 중 (2시간: 뜯는 시간만)




Sort: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12/1]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직접 생산해서 마시다니ㅋㅋㅋㅋㅋㅋㅋ 표현이 참 재미있네요 와인메이커가 자신이 만든 와인을 시음하는 듯ㅋㅋㅋㅋㅋㅋ

직접 만든 미세먼지의 맛은 달콤했을지도...?

달콤은 개뿔!
몸이 거부하더군요. 기침과 콧물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