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신라 스테이 광화문점 후기 (~♥˘▾˘)~♥

in #kr-hotel7 years ago (edited)

DQmU1a12xL6KAGHvbt3fdyuJbmaCtWgio6XUS3quqBcfhVb_1680x8400.jpeg
( @leesol 님 감사합니다! 그림처럼 전 정말 신나게 잘 놀러다니네요...)

신난다입니다 (~♥˘▾˘)~♥

오늘은 나름대로 착실하게 해야할 것들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사실 중간에 연구실을 탈주했었는데 연구실로 꼭 다시 돌아오기로 @dmy 님과 약속을 한 덕분에 겨우 복귀하였습니다. 연구실 문을 열자마자 @dmy 님이 박수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낮잠을 자고 일어나 비몽사몽하므로 이 틈을 타 얼른 신라스테이 후기를 작성할게요!

신레스테이는 음........ 2주 전쯤 다녀온 것 같습니다. 완전 성수기에 다녀왔어요!

디럭스룸으로 조식까지 신청했습니다.

와 요즘은 어떤 패키지가 있나 들어가봤더니 못봤던 패키지가! 훠얼씬 좋네요.

스크린샷 2017-08-22 오후 8.04.16.png

이 요금에

스크린샷 2017-08-22 오후 8.05.23.png

이만큼을 줍니다.

아무튼! 들어가봅시다.

IMG_0303.JPG

IMG_0806.JPG

트라라~~~~~~~ (~♥˘▾˘)~♥

IMG_0805.JPG

IMG_0298.JPG

얜 구매해서 집으로 데려온 애입니다.

트라라~~~~

IMG_0808.JPG

타라라~~~~~

IMG_0812.JPG

IMG_0811.JPG

IMG_0810.JPG

IMG_0813.JPG

IMG_0814.JPG

방은 조명도 딱 은은하고 좋았습니다! 화장실 쪽의 벽을 옆으로 슬라이딩 해주면 전체가 통유리라 욕조 안에서 티비를 볼 수 있어요! 멋졌는데 찍지 못한 아쉬움 (ㅠㅠ) 근데 티비에 딱히 신청된 것이 없어서 거의 안봤습니다. 영화보시려면 무언가를 챙겨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침대와 이불, 베개는 신라호텔과 같은 것을 써서 좋기로 유명합니다. 푹신푹신해서 녹아버릴 것만 같은 편안함이 있습니다.

IMG_0300.JPG

다음에는 룸서비스를 이용해보려고요. 저렴저렴.

IMG_0299.JPG

씨티뷰. 커튼을 열어둘 일은 거의 없습니다. ㅎㅅㅎ

대망의 조식!

IMG_0296.JPG

IMG_0293.JPG

IMG_0294.JPG

조식 맛있었어요!!! 단정하게 나오고 조용하고 먹을 것이 많았습니다. 아아 보니까 또 너무 먹고 싶네요. 앙버터를 사러 가야겠습니다 (ㅠㅠ)

위치도 광화문역에서 완전 코 앞이고요, 사랑하는 디타워도 앞에 있고 바로 앞에 카페도 많아 너어무 좋았습니다. 제가 광화문을 좋아하시는 거 아시지요 호호 (~♥˘▾˘)~♥

IMG_0271.JPG

광화문에서 하룻밤을 머문다고 생각하니까 늘 걷던 거리도 천천히 둘러보게 되고 마음이 확 여유로워지더라고요. 정말 정말 좋은 날이었습니다.

제가 처음에 올린 롱 레이지 런치 패키지가 너어무 좋은 것 같아요. 오후 4시 체크아웃이라니 ㅠㅠ 천국일 것 같습니다 ㅠㅠ 일어나서 조식 먹고 4시까지 굴러다니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언제 꼭 누려봐야겠어요. 대신 누려주세요....

하루 그냥 푹 뒹굴거리고 싶다면 신라스테이 광화문점 추천합니다. 역삼 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유난히 비추가 많은 지점이 있었는데, 역삼점과 광화문점은 평이 늘 좋습니다.

잘 놀러다녀오세요!

신난다였습니다!

Sort: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80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second half of Aug 22.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13.10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Aug 22 - Part I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어머어머!!!! 신라스테이 리얼후기 너무 좋네요!
저 난다님의 (~♥˘▾˘)~♥ 요런애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나오면 기분좋아져요ㅋㅋ 광화문 투어 한번 노려봅니다+_+

어머나 어머나 자제하고 있었는데 그럼 마음 놓고 여기서 실컷 쓰고 갈게요!! (~♥˘▾˘)~♥(~♥˘▾˘)~♥(~♥˘▾˘)~♥(~♥˘▾˘)~♥ ㅌ ㅏ라라라라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련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Lake Titicaca.....Nicaragua! Aqua! For my bunghole....

조식 두접시 말고 어디다 숨기셨어요? 함께 찍어셔야죠~ ㅋㅋㅋ
멋진후기 잘봤습니다... 신라스테이 구미점이 생긴다면(죽기전엔 없을듯...) 꼭 가보겠습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에 숨기느라 사진 찍을 정신이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당연히 두접시 넘게 먹었을거라고 생각하신 게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서울에 잠깐 머물일 있으시면 신라스테이 머물러보세요 >..<

씐나게 노시려면 두접시론 부족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꼭 머물일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엇...호텔은 숙박의 장소도 되지만 여행의 목적지가 될수도 있다는생각을 왜 아직까지 못했을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 그린주스님 이렇게 멋진 문장으로 정리해주시다니 ㅠㅠ 저 날이 더 뭉클하게 다가오네요. 감사합니다 ^.^

호텔투숙에 조식부페까지 완전 부럽네요 ㅋ
즐거운 시간 가지셨겠어요ㅋㅋ
잘보고 갈께요^_^

크앙 감사합니다! 카페모카님 좋은 저녁 보내세요!!!! ^_^

호텔 침구 짱짱!!!
앙버터는 더 짱짱ㅋㅋㅋ
신라스테이 후기 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또 한 줄 지우기 ㅠㅠ!!!!!!!!!!!!!!!!!!!!!!! 통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만큼 신나게 놀다오셨군요

좋은 여름날이었습니다 짝짝!!!

와이프님께 보고드려야겠습니다.

빠른 승인 떨어지길 바랍니다 (•̀ᴗ•́)و

가까운 호텔여행 한번씩 하면 정말 기분전환에는 최고 인 듯 합니다.

크 저렴한 가격에도 수영장까지 갖춰진 필리핀 호텔 최고입니다 (•̀ᴗ•́)و

네 ㅎㅎ 필리핀에서도 최고 호텔일 듯 싶네요 ㅋㅋㅋㅋ

뭐죠? 패키지 내용이 상당히 괜찮네요?
저정도 가격에 저정도 패키지면 한번 가볼만 할것 같습니다.

그치요! 기본적으로 비지니스 호텔이라 저렴한데 구성이 아주 깨알같이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49
ETH 2666.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