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난다] 신라 스테이 광화문점 후기 (~♥˘▾˘)~♥

in #kr-hotel7 years ago

어머어머!!!! 신라스테이 리얼후기 너무 좋네요!
저 난다님의 (~♥˘▾˘)~♥ 요런애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나오면 기분좋아져요ㅋㅋ 광화문 투어 한번 노려봅니다+_+

Sort:  

어머나 어머나 자제하고 있었는데 그럼 마음 놓고 여기서 실컷 쓰고 갈게요!! (~♥˘▾˘)~♥(~♥˘▾˘)~♥(~♥˘▾˘)~♥(~♥˘▾˘)~♥ ㅌ ㅏ라라라라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련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Lake Titicaca.....Nicaragua! Aqua! For my bunghol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