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내가 마시는 커피 ☕️

in #kr-homecafe6 years ago

카페에서 사는 커피도 좋아하지만 일과 시간 중에 학교 밖을 나갈 수도 없기에 카페를 갈 수도 없고, 하루에 커피를 무진장 마시는 내가 전부 카페에서 사 마신다면 가계 유지도 안되므로...

주로 스틱 커피를 마신다.

FA55F4EF-1544-41B3-8F37-187F68EF8F63.jpeg

루왁이나 위즐 같은 각종 똥 커피나
아님 무슨 원두에 무슨 블렌딩에 무슨 로스팅에 알아듣지 못하는 용어로 가득한 비싼 커피들.
아님 스타벅스부터 시작하여 손발가락보다 더 많은 브랜드 커피들.

그 커피들이 주지 못하는 행복을 싸구려(?)스틱 커피가 내게 준다. 그들에 비해 가격은 저렴하여도 커피의 즐거움은 부족하지 않다.

밤중에 또 스틱 커피 한 잔 말아야겠다.


결혼 전 내가 아내의 출근 커피를 챙겨줬다면 결혼 후엔 아내가 내 출근 커피를 챙겨준다. 대량으로 구입한 테이크아웃 종이컵에 커버에 홀더까지 씌워서...물론 내용물은 즐겨마시는 수프리모 스틱 커피다.

010F356A-1D60-45A9-AD01-1A648BCEA165.jpeg

그런데 같은 스틱 커피인데도 컵만 카페처럼 테이크아웃 잔에 들고갈 뿐인데 주변 사람들은 아침부터 고급스럽게 커피 전문점 들렀다 오냐고 묻는다.ㅋ

그에 스틱 커피 한 모금 홀짝이며 이렇게 답한다.

“그럼요! 테이크아웃 커피는 차도남의 상징 아닙니까?”

Sort:  

차도남 브라보~~~
직장인이라면 달달한 스틱커피는 필수죠!

맞아요 ㅎㅎ 가끔 당섭취 해줘야 뇌가 팡팡 돌아가서 일이 잘돼요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집에서 작업할 때 일부러 테이크아웃 컵에다가 탄산 음료 잔뜩 넣고 쭉쭉 빨면서 작업해요. 다른건 그 느낌이 안나서.. 근데 다들 환경오염 얘기하니 한번 씩 씻어서 써야겠어요 ㅋㅋㅋ

저도 탄산 완전 사랑해요 가끔씩 큰 컵에 가득 담고 쪽쪽ㅎㅎㅎ 텀블러 쓸 때도 있는데 씻는건 잘 안하게 돼서 쓰질 않아요ㅠ

아 리얼린님 차도남이셨군요 ㅎㅎㅎ 멋쟁이^^

하핫...차도남이라고 말하고 다니는 차도남은 없다죠ㅋ 전 외모부터 모든 것이 차도남과 거리가 멀어요 ㅋㅋ

저도 저렴한 스틱커피를 즐기는 편이죠. 휴대도 편하고 먹기도 편하고...
입이 사구려라 그런가 ㅋㅋㅋ

커피가 싸다고 해서 입이 싼 것은 아닙니다! ㅎㅎㅎ

와우! 차도남 이셨군요 ^^ ㅋㅋㅋ

ㅋㅋㅋㅋ 🤣 이 기회에 스티밋에서는 차도남 되어볼까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

저도 저렴한 스틱커피가 젤 좋아요 ㅎㅎ커피집 커피는 양도 너무 많아서 가격이나 양이나 스틱커피가 딱 알맞은거 같아요 ㅎㅎ이제 날도 따셔오는데 저도 텀블러에 아이스 믹스타고 유모차 끌어야겠어요 ㅎ

아기랑 산책갈 때 커피는 필수죠 ^^ 커피랑 같이 봄 산책 즐겨보세요

저도 밀크커피를 한두잔 꼭 마셨는데 점점 여기저기 안좋다는 진단이
나오면서 설탕커피로 갈아 탔습니다.ㅋ
아예 끊기는 어렵더군요.^^;;

저도 주로 설탕커피 마셔요ㅋ 수프리모 스위트 아메리카노ㅋ 전 한번 커피 끊었다가 114일만에 항복했었엉ㅎ ㅠ 도저히 못 끊겠다는....

ㅎㅎㅎㅎㅎㅎ 저도 밖에서는 주에 한 두번 정도 먹고 그냥 카누나 이디야 일회용커피 먹어요^^

ㅎㅎㅎ 둘 다 저도 자주 먹는 스틱이네요 ㅎㅎㅎ

앜ㅋㅋㅋㅋ리얼린님 글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가 만들어준 테이크아웃 커피 넘 사랑스럽습니다. ㅎㅎㅎㅎㅎ

ㅎㅎㅎ 아침마다 커피 챙겨주는 아내가 고맙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네요 ㅎㅎㅎ 달달해서 좋긴 좋아요 ㅋ

항상 껍데기가 문제죠ㅋㅋㅋ알맹이는 보이지 않으니까. 테이크아웃잔 말고 텀블러에 담아보세요. 차차도남이 될지도..

어익후 과도하게 차가운 남자면 사회생활에 큰 지장이 있을 듯 하네요ㅋ 텀블러도 가끔 쓰는데 ㅠ 다른 설거지는 잘해도 텀블러는 잘 안 씻게 돼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76.49
ETH 2502.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