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홈카페] @pupil 님 추천 로버트 해리스 커피 + home-pub을 위한 세계맥주 할인 소식!

in #kr-homeca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ghana531님, 소개한 제품을 구입해서 만족하셨다니
정말 소개해 주신분이 좋아할 소식이네요 ㅎㅎ
수제맥주는 한번도 경험하지 못해서 사뭇 그 맛이 궁금해 지네요 ㅋㅋ

Sort:  

저도 최근 들어서 맥주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수제맥주를 찾아 마시고 있어요! ㅎㅎ 맥주면 그냥 카스나 하이트 같은 맛만 생각했는데, 자꾸 마시다보니 커피만큼 종류와 맛이 다양하더라구요.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 ㅎㅎㅎ 필리핀에선 주로 어떤 맥주를 마시나요? 궁금하네요ㅎㅎ

아 그렇군요.. 필리핀에서는 유명한 맥주가 있지요 산미구엘 이라는 맥주가 그래도 꽤 유명하더라구요.. 라이트 필센 등등 종류도 많아서 즐거먹는
맥주 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