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어기~ 홍차홍차 시키신 부~운"(@ghana531님과의 약속)

in #kr-homecafe7 years ago

소철님+_ + 커피와 차 모두 품격있게 즐기시는군요! 진정한 홈카페 홈리스타이십니다..* 차 한 잔에도 마스터님을 세심하게 배려해주시는 모습이 참 따뜻하고 다정하게 다가옵니다ㅎㅎ 사랑하는 사람이 이렇게 차를 타서 온다면 쓴 맛이 없고 달달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_ //
kr-homecafe 태그는 밀고 있는 저도 요즘 잘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데... 다시 한 번 힘을 내 봐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헤헤헤

Sort:  

다행입니다. ㅎㅎ
가나님이 아직도 홈카페 태그를 밀고있으시니 ㅎㅎ
사실 저도 밀고있는 태그가 제 위치에 서게하기에 쉽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ㅡㅡ
그래도 모두 조금씩 포스팅 하다보면 언젠가 스팀잇 오른쪽에 우뚝 서있을 그날을 생각하며 kr-homecafe도 화이팅입니돠~~ ^^

가나님 만의 즐거운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동기부여가 막막 되네요*- * 오늘 퇴근하면서 커피콩도 새로 사고... 제 홈카페도 재정비를ㅎㅎㅎ 좀 해야겠어요:)
소철님께서도 오늘 하루 시원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아:D

ㅎㅎ 언제고 가나님이 융드립으로 내려준 커피 한 잔 마셔보고 싶네요 ^^

다음번에는 제 비밀병기인 사이폰 커피를 포스팅하도록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09.07
ETH 2444.5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