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홈카페] Maxim 모카골드 라이트

in #kr-homecafe7 years ag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번방님 가루커피 리뷰 항상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좀비가 창궐해서 세상이 멸망 직전일 때 모카골드 주면 안 먹겠지만 이건 한 번은 먹을 거 같네요. 이 비유 정말 찰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Sort:  

플스4에 '라스트 오브 어스'라는 명작 게임이 있어요. 좀비 창궐로 망한 세상이 배경인데 주인공이 폐허가 된 호텔에 있는 댑따 큰 커피 메이커 앞에서 이렇게 중얼거려요.

아... 커피 마시고 싶다.

게임인데 나까지 마시고 싶어질 정도로 이입이 되었죠. 찰진 비유는 그 장면에서 유래된 겁니다. ㅋ 재미있게 봐 줘서 고맙구요 앞으로 앞으로 나가서 온 세상 가루커피 다 만나고 오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51.10
ETH 2377.4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