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홈카페] @pupil 님 추천 로버트 해리스 커피 + home-pub을 위한 세계맥주 할인 소식!

in #kr-homecafe7 years ago

에이 부담은요! 인스턴트 커피도 자주 마시는데, 그 때마다 카누보다 맛있는 거 없나 항상 찾고 있었어요ㅎㅎ 스벅 비아는 너무 비싸고ㅠㅠ 구매대행은 해 보지 않아서 겁도 나고요ㅠ 그러다가 마침 pupil님께서 추천해주셔서 오히려 좋았습니다ㅎㅎ 맛있어서 더 좋네요_ * 좋은 커피 추천 감사합니다ㅎㅎㅎ
맥주가 없다니ㅠㅠ 그런 슬픈 현실ㅠㅠㅠㅠ 한국이 맥주 불모지(?) 중 하나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뉴질랜드 쪽이 그런가요.. 하긴 요즘 한국엔 편의점에서도 세계 각국의 맥주를 살 수 있으니 좋긴 하네요. 그래도 정말 크롬바커라도 있어서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274.98
ETH 2600.7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