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mecafe&photokorea] 아침에 가족들과 함께 커피를 마신다는 것

in #kr-homeca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오랜만에 집에 와서 힐링 중이네요>. <
오늘 아침엔 커피를 내려 정말 오랜만에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 여유를 즐겼습니다.

AAB0F3AB-DA88-4AB5-A9B7-B36E1383FDCF.jpeg

이전 photokorea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PRISMA 어플로 필터를 씌운 사진이에요ㅎㅎ
아침 시간의 여유로운 느낌을 표현하고 싶었는데 오히려 저녁 무렵의 노을 같은 느낌이기도 하네요.

주말 아침에 늦잠 실컷 자고 일어나서
혼자 커피 돌돌돌 갈아 마시는 것도 참 여유롭고 행복하지만,
이렇게 가족들과 같이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마시는 모닝커피도 참 좋습니다.
커피가 더 따뜻하고 향기롭게 느껴지네요:)

416625A1-CED3-4C55-927A-FBEADB788A6E.jpeg

이모가 집에서 직접 후라이팬에 볶으신 콩이에요ㅎㅎㅎ
엄청난 강배전 로스팅인데 양 적게 가스렌지불에 볶은 콩 맛이 되게 독특해요+_ +
로스팅한지 3일쯤 되었는데 커피빵도 빵실빵실 잘 올라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날이 꽤 풀렸네요:)
일요일 하루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
.
.
.


다시 돌아온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폭신해보이는 사진이네요~! 직접 내리는 커피의 맛 궁금합니다~

아메리카노보다는 가벼운데 향은 더 좋아요>. < ㅎㅎㅎ

So beautiful

nice to meet you, friend:)

아~ 후라이팬에 볶아도 되는거군요? 전 꼭 기계가 있어야 되는줄.. 콩만사다가 볶아서 만들어 먹어봐야겠네요! 빵실빵실 올라온 커피빵은 어떻게 생긴지 궁금한데 ㅎㅎ 그건 없네요! ^^

대신 연기와 가루가 엄청 날린대요ㅋㅋㅋ 커피빵은 첫번째 사진인데, 필터가 정체를 가려버렸네요ㅋㅋㅋ 신선한 콩은 물을 부으면 이렇게 빵긋 올라오는 게 참 이쁘더라구요>. <

무얼 해도 집이 최고죠.. :D

저는 많이 먹을 줄 알고 커피 많이 사둔 재고가 많아서 커피빵이 안올라오네요...(산지 엄청 오래됐습니다) 버리고 새로살까 하다가도 쌓여있는거 보면 아까워서 그러지를 못하고... ㅠㅠ (그냥 카페인충전기로 변신...)

맞습니다+_ + 집이 최고죠!! 오래된 콩은 더 뜨거운 물로 내리면 맛이 더 산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죠? 오늘 일요일이니 내일 출근을 위해 올라오시는건가요?
커피빵이 넘 이쁘게 부풀었네요. 가나님하고 커피 마시고파요~ ^^

감사합니다 레나님ㅎㅎㅎ 내일 새벽에 서울 올라가서 바로 출근해요;ㅡ ;
저도 레나님이랑 커피 한 잔 하며 얘기 나누고 싶네용ㅠㅠ 조만간 꼭 뵈어요+ㅁ +

An interesting comment, but it is more profitable to start a new day every day;)

thank you^^

들렸다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집에가서 부모님 뵙고 올라오는 길입니다ㅎㅎㅎ
후라이팬에도! 커피콩을 볶을 수 있나보군요!? ㅎㅎ
힐링 충분히 하시고 올라오시길 바랄게요 :)

드미님도 집 다녀오셨군요:) 푹 쉬셨나요! ㅎㅎㅎ
힘 많이 받고 오셔서 담주 한 주도 화이팅하세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18.84
ETH 2623.3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