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HOW TO 폰토샵/ 사진을 회화 작품처럼 바꾸어보자>. < - 어플 PRISMA

in #photokorea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간만에 돌아온 발달러 가나입니다>. <
요 며칠 몸도 안 좋고 일도 많아서 집에 오면 맨날 뻗어 잠들기만 해서.. 정말 오랜만에 스팀잇에 들어오는 거 같아요ㅠㅠ
새해부터 체력이 이렇게 부족하다니... 요가 수련이 아직 부족한가봅니다.
살만 찌고ㅠㅠㅠㅠ 에효 다음 달엔 헬스라도 다시 등록해야겠어요.
스팀잇에 댓글도, 대댓글도 다 못 달아드렸는데... 쥬륵ㅠㅜ
오늘 밤엔 꼭*_ * 홈카페 태그 풀보팅도 갈게요>_ <

스팀잇에 사진 작가님들도 계시고, 전문가만큼 잘 찍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저는 디쎄랄도 없고 취미로만 그냥 찍는 1인에 불과하여....!
사진 꿀팁보다는 폰토샵(폰+포토샵) 꿀팁을 종종 올려드릴까 합니다ㅎㅎ
HOW TO 폰토샵 포스팅에서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꿀어플은 PRISMA라는 어플입니다:)

image.png
이미지 출처 : PRISMA 홈페이지

다양한 필터를 적용해서 사진을 회화 작품처럼 바꾸어주는 어플이에요.
유화나 수채화 아니면 코믹스 같은 느낌으로!
사진을 찍어서 이런 저런 필터를 적용하다보면 또 색다른 느낌을 전해주는 작품으로 만들 수 있어요.

image.png
어플을 실행시키면 이렇게 바로 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하단의 삿갓모양 아이콘을 눌러 사진첩의 사진을 불러올 수도 있어요.

image.png

그냥 구도만 잘 잡힌 평범한 꽃 사진인데, PRISMA 어플을 쓰니 마치 유화 작품이 된 것 같아요+ㅁ +
그냥 필터만 톡톡 눌러주면 알아서 적용되니 사용법도 굉장히 간편해요.
더 좋은 점은 무료어플이라는 거!! 그리고 다양한 필터들이 무료제공된다는 점!!

정물이나 풍경, 꽃 사진 외에도 셀카나 인물사진으로도 독특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요.

image.png

스팀잇 로고가 바뀌었지만 사골만큼 우려먹는 스팀잇 티셔츠 사진.jpg

개인적으로는 몬드리안 필터가 맘에 드네요ㅎㅎ

이 어플은 또, 필터를 입힌 사진을 인스타그램처럼 포스팅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사진도 구경할 수 있다는 점도 좋은 것 같아요.
많은 사진들을 보며 아이디어를 얻기에 좋았습니다.

폰토샵이라고 할 만큼 뭔가 기술이 요구되는 어플은 아니지만,
그래도 쉬운 사용법으로 독특한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재미있는 어플인 것 같아요^^
무료어플이니 한 번쯤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따 밤에 다시 뵈어요 여러분>_ <
홈카페 태그(kr-homecafe) 많이 애용해주세요....*

.
.
.
.
.


다시 돌아온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폰토샵! 효과들이 너무 이쁘네요 :)

감사합니다>. < 이 어플 참 좋은 거 같아요ㅎㅎ

이 앱 좋네요. 한번 써 봐야겠어요. 파워가 낮아서 업보팅 해도 0이네요. 쩝... 마음만 표현하고 갑니다.

에이 그게 뭐 중요하겠습니까!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가나님 안녕하세요! 몸이 안좋으시다니 제맘이 주룩주룩 ㅠㅠ 요즘 날이 너무 추운데 정말 몸관리 잘하셔요 아프지마시구ㅠㅠ!! 와 폰에 저런 좋은 어플이 있는 건 처음 알았네요!! 그냥 아무렇게나 사진을 찍어도 저기 필터만 있으면 좋은 사진을 뽑아낼 수 있겟는데요?!ㅋㅌㅋ 아 저도 몬드리안 필터가 왕 맘에 드네요 넘 귀여워욬ㅋㅋㅋ저도 셀카찍고 몬드리안 필터한 다음에 프사해야겠어욬ㅋㅋ

희희님도 감기 조심하세요ㅠㅠ 요즘 독감이 유행이던데 장난아니더라구요...
진짜 아무거나 찍어도 작품이 되는 훌륭한 어플입니다ㅎㅎㅎ 뭉크 필터도 있는데 엽사 찍고 이걸로 바꾸면 꿀잼허니잼이라능...* ㅎㅎㅎㅎ 따뜻한 밤 되세요!

프리즈마 어플 좋아보여요~^^ 한번 다운받아서 나눙에 써먹어 봐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에구구 몸이 안좋으시군요..ㅜㅜ 날씨가 많이 추운데 몸관리 잘하세요..

오랜만이에요 , 응삼이님! 요즘 피드에 넘나 많은 글이 올라오다보니 응삼이님 글은 잘 못 보게 되네요;ㅡ; 그래도 이렇게 댓글 남겨주시니 더 반갑습니다ㅎㅎㅎ 오늘도 엄청 추웠는데 따뜻하게 지내셨나요? 응삼이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이런게 발달하면서 그림쟁이들은 고민이 많답니다.
얼마전에 모네 터치 재현해주는 필터도 나왔어요...

흐어어.. 현대기술의 발전이란 정말....
그래도 저는 붓과 물감으로 캔버스에 그린 작품이 좋더라구요. 근데 왠지 이 질감마저 현대기술이 재현해 낼 거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요즘엔 디쎄랄이라고 부르는군요..ㅎㅎ 뭔가 발음이 신박하네요... 몸 관리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 : 3

영어로 치기 귀찮아서 제 맘대로 부르는 거랍니다....아핳ㅎㅎㅎㅎ
트웰브님도 감기, 독감 모두 조심하세요! 따숩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프리즈마 저도 종종 쓰는 어플인데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사진을 회화느낌으로 바꾸면 어떤 느낌일지가 항상 기대되더라고요~^^

로키님도 쓰시는 어플이군요! 역시>_ < ㅎㅎㅎㅎ 필터 이것 저것 바꾸며 저장하다보면 시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버리더라구요ㅎㅎ

오 좋은어플이네용!! 한번 깔아봐야겠어요~~
매일 집에서 커피한잔씩 하는데 homecafe 테그 꼭 달래요~
팔로우&보팅하고갑니다요♡

반갑습니다:) 홈카페 태그 많이 사용해주세요>. < 매일 확인은 못해도 3일에 한 번은 꼭 확인하고 풀보팅 눌러드리고 있어요ㅎㅎ

좋은 앱 소개 감사합니다. ^^
간편하게 잘 쓸 수 있는 유용한 앱이네요. 감사합니다 ^^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필터가 정말 다양해서 좋은 앱이에요+ㅁ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