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입에서 꽃이 피어나는 맛! 에티오피아 하로 소레사 내추럴

in #kr-homeca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정말 덥네요ㅠㅠ
더위 때문에 몸이 축축 늘어져서 출근 시간이 더 늦어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모닝 핸드드립은 빠트릴 수 없죠...!!

지난 주말 제주도에 다녀오면서 카페탐방을 했었는데
스테이위드커피 라는 카페에서 인생 커피를 찾았다고 행복해하며 콩을 사왔었습니다.


참고 : [여행, kr-pub] 최남단 커피 볶는 집, 제주도 스테이위드커피(Stay With Coffee)


에티오피아 구지 하로 소레사 네추럴(Ethiopia Guji Haro Soresa Natural)
혹시 한 달 전인가, 제가 커피 콩 이름 어떻게 해석하는지 올린 포스팅 기억하시는 분 있으시려나요ㅎㅎㅎ
이 콩은 에티오피아구지 지역 하로 소레사 농장에서 수확한 커피 체리를 내추럴 방식으로 가공한 커피입니다!

IMG_8280.JPG

입에서 꽃이 피어나는 것 같은 느낌과 달콤새콤한 맛이 매력적인 콩이었어요.
내추럴 방식이라 그런지 과일 맛이 더 느껴지는 느낌>. <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했던 것처럼, 신 맛이

카페에서 소개하기로 이 콩의 커핑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꽃, 라즈베리, 건자두, 레드 와인, 다크초콜릿, 향신료

집에서 제가 내리니 그 맛을 다 살리지는 못하겠네요ㅠㅜ
제주도 또 가고 싶다

IMG_8281.JPG

로스팅을 약하게 해서 커피빵이 막막 부풀진 않았네요.
두근두근하며 커피를 내려봅니다>. <

IMG_8282.JPG

아이스와 따뜻한 커피 모두 즐겨본 결과!
여름 시즌 추천 커피로 바리스타님께서 이 커피를 권하신 이유는 아이스가 더 맛있기 때문임을 체험적으로 깨달았습니다ㅎㅎ
보통은 따뜻하게 마시는 게 콩의 맛과 향을 더 잘 즐길 수 있는데,
얘는 얼음을 넣어도 맛과 향이 잘 살아있네요!

내일이면 드디어 주말입니다!
폭염주의보가 내린 금요일이지만...
시원한 커피 한 잔 하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아>. <

.
.
.


막간을 이용한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미약한 파워이지만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미약하나마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캬 저도 아침에 커피한잔 해야겠네요 :)

모닝커피는 사랑입니다ㅎㅎ

"입에서 꽃이 피어나는 맛" ㅎㅎ 표현이 재밌네요

헤헤 감사합니다^^ 꽃향기가 매력적인 콩이었어요!

글에서 커피향이 나네요.

오늘도 목적을 이루었네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Ghana531님, 정말 향기 좋은 커피 느낌입니다.
저는 향 때문에 커피를 뜨겁게 마시긴 하는데 이런 더운날은
아이스 커피가 제격인 듯 싶네요.. 시원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더운 날은 얼음 팍팍 넣은 아이스커피 만 한 게 없죠! ㅎㅎㅎㅎ 오늘도 무지 덥네요. 시원한 커피 한 잔과 시원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_ ^

아.. 오늘도 덥군요.. 네 시원한 커피 한잔 하시면서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땡기네요.
저두 나름의 허접한 커피 ㅣ한잔 해야겠습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시원한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Definitely worth an upvote and a resteem :]

갑자기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급 땡기네요! 커피 받으러 가야 겠어요.
밥을 너무 먹어서 배는 부르지만 아이스 커피 들어갈 자리는 있으니까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입가심은 언제나 아.아!
어젠 회사 카페 가셨었나요? 부럽습니다 그런 복지ㅜㅜ 흑흑ㅠㅠ

과일 맛이 느껴지는 커피라니 저도 맛보고 싶네요 : )

기회가 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에티오피아 콩은 대체로 신 맛, 과일맛이 잘 느껴지는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ghana53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는 카페인 과민증이있으나 저기는 한번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카페인에 민감하시군요ㅠㅠ 제 친구도 아메리카노 한 잔을 혼자 다 못 마시더라구요ㅠㅠ

저는 마시긴 다마셔요ㅋㅋ 마시고나서 히야 +_+이럴뿐이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84.02
ETH 2530.2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