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성수동 '뚜블루 Tout bleu' 화병 클래스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신농입니다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 토요일에 친구와 함께 성수동 '뚜블루 Tout bleu'
플라워클래스에서 화병꽂이 클래스를 듣고 왔어요!

KakaoTalk_20171216_225749953_Easy-Resize.com.jpg

선생님께서 좋은 카메라로 멋진 사진도 남겨주셨어요.


KakaoTalk_20171216_225748824_Easy-Resize.com.jpg

이번 화병 클래스의 테마는 보라색!
제가 어릴 때부터 가장 좋아하는 색이 보라색인데요!
선생님께서 어떻게 또 제 마음을 아시고😆

유칼립투스 잎을 먼저 꽂아줍니다. 밑을 훑어내어 떼어진 잎은
집에 가져가서 말려 책갈피로 사용하기로! ㅎㅎ
저번 리스 클래스에 사용했던 은엽도 보이고요.

똥글똥글 노란 꽃이 달려있는 건 미모사입니다.
연보라색 레이스장미와
추우면 꽃잎을 오므리고 따뜻하면 활짝 피는 보라색 아네모네!
여기에 뽀인트로 양귀비를 꽂아줬어요!

꽃만 꽂는게 아니라 이렇게 푸름푸름한 잎사귀도 같이 꽂아주니
너무 예쁘죠! ㅎㅎ

KakaoTalk_20171216_225749647_Easy-Resize.com.jpg

KakaoTalk_20171216_225748336_Easy-Resize.com.jpg

포토존에서 사진도 남겨봅니다-

KakaoTalk_20171216_225748003_Easy-Resize.com.jpg

짠! 저희 집에 놓아둔 모습이에요.
양귀비는 꽃이 피지 않은 채로 꽂았는데
어느새 화알짝! 피어있네요. 색이 너무 예쁘죠?

TV옆에 스피커 용으로 샀던 두 개의 테이블은
이렇게 저의 화병과 어항이 차지하게 되었네요...ㅎㅎ

KakaoTalk_20171218_161410766_Easy-Resize.com.jpg

양귀비 꽃을 이번에 처음 봤는데, 너무 예쁜 것 같아요 ㅠㅠ
꽃이 피기 전엔 털복숭이처럼 약간 징그럽고 야하게 ㅎㅎ 생겼는데요.
꽃이 활짝 피니 색도 너무 예쁘고 향도 좋아요.
몇 송이를 뽑아서 식탁에도 올려뒀어요.

이번 기회에 양귀비 꽃에 대해 찾아봤는데요.
우리가 흔히 아편을 만드는데 이용한다고 알고 있는 그 양귀비 꽃이 아니라
이 꽃은 관상용과 원예용으로 아편 성분 없는 개양귀비꽃이라고 하네요.


이번 클래스를 들으러 뚜블루에 갔는데
선생님께서 제가 전에 올린 리스 클래스 스팀 포스팅을 보셨더라고요!
검색했는데 나오셨다고 ㅎㅎ
글에 남겨진 댓글이 너무 따뜻하고 좋아서 다 읽어보셨다고 말해주셨어요.
신기하죠!? 스팀 kr 커뮤니티 분들 따뜻하고 좋으신 분이 많다고
스팀 홍보하고 왔답니다 ㅎㅎ
같이 클래스 듣는 제 친한 친구도 얼마 전에 가입하고 승인을 기다리고 있어요!


[일상] 성수동 '뚜블루 Tout bleu' 원데이클래스 - 겨울 리스 만들기

Sort:  

your post is very interesting, I like your post, because it can add insight for me, hopefully the future can provide better posts again, so that I can know many things in my life, thank you..:)

I see this strong feeling poppy for the first time. The poppy seems to be attracting others with its own clear color and weied feeling.
And blue and violet is my favorate colors. Those give me the feeling of graceful beauty but not so sad or heavy.

ㅎㅎ맞아요! 제 화병에 하얀색, 주황색, 연분홍색의 양귀비가 피었는데
모두 색이 진하고 예뻐요! 특히 주황색이 눈에 바로 들어오죠 ㅎㅎ

이렇게 또 자연스럽게 스티밋 영업을? ㅋㅋㅋ

정말 전혀 1도 의도하지 않았는데 말이죠!ㅎㅎ
스팀을 보시고 먼저 말씀해주셔서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어요...ㅎㅎ
요새 스달과 스팀의 오름새에 힘입어 열심히 주변 지인들에게 알리고 있답니다 ㅋㅋ

너무 예쁘네요 추운겨울에 아름다운 보라색 꽃을보니 기분이 업되는것 같아요~신비로운 분위기가 신농님과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앗 그런 과찬을!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꽃 정말 예쁘네요 ㅎㅎ기분이 좋아집니다:)

감사합니다 😆

조화롭게 잘 만드셨네요^^
꽃만있어도 집안이 많이 화사해질거같아요~ 잘보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

이렇게 추운날에 보는 화사한 꽃들...(신농님 포함^^) 퇴근길이 따뜻해지는 기분입니다.^^

ㅎㅎ눈 내리는 겨울에 꽃을 만지니 저도 굉장히 색다른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
쟈니님 감사합니다 > <

양귀비 꽃! 너무 매력적인데요!?

너무 예쁘죠!

따뜻한 포스팅이네요~

감사합니다 :)

꽃 들고 계신 모습 보니, 정말 미인이시네요

앗 양목님 너무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96.48
ETH 3315.0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