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EVENT / @vossam님의 종이모형 이벤트 당첨!!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잘 도착 했다니 다행이에요. ^^
귀퉁이에 ㄴ 모양은 커팅기가 인식하기 위한 영역이 맞아요 (역쉬~ ^^b) 인식을 잘 하게 하기 위해 하얀 종이를 귀퉁이에 붙여 프린트 합니다.
김달걀님은 주로 실사를 축소 한 걸 만드셨나요? 그쪽은 넘 어려워서 저는 그래도 손이 덜 가는 메카닉으로..ㅋㅋ
즐거운 시간 되세요~

Sort: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맞아요 너무 어렵기도 하고 오래걸리기도 하죠 ㅋㅋ 그래서 '주로'라는 단어를 쓰기에도 모 할 정도로 작품수도 작아요 ㅋㅋ 비행기 두 개 만들었고 자동차 하나 만드는 중간에 접은 상태에용ㅋㅋ

기회 되시면 작품 보여주세요 ^^

만들어놓은건 이미 사라졌고..ㅋㅋ 사진 다시 보니까 허접하더라구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16.28
ETH 2315.4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