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NT / @vossam님의 종이모형 이벤트 당첨!!

in #kr-hobby6 years ago

김달걀입니다 :D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아내한테서 카톡~♬





다름아닌 보쌈 @vossam님께서 보내주신
종이모형 실바인 이었습니다 +_+!!!

종이모형 제작기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즐겁고 감사한데
보쌈님께서 열어주신 이벤트에 당첨이 됐었거든요 @.@



헤헤 봉투 속에 도면이 어떻게 들어있는지 궁금하지만
그냥 보여드릴 수 없으니

제 취미방에 있는 스튜디오로 모셔와서
조심히 뜯었습니다!!ㅋㅋ


IMG_1009.JPG


우편봉투 안에는 정갈하게 A4 사이즈 파일 하나가 들어있었구요
파일 안에 블랙핑크한 느낌의 도면이 들어있었습니다 +_+


AC_[20180327-233716].gif

▲ 도면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D (움짤)
(RomanticBricks 대표께서 오늘도 출연해주셨습니다. 고마워 여보?)



심지어 커팅이 다 돼있습니다 감동 ㅜㅜ
아마도 모서리에 점과 ㄴ표시를
커팅기가 인식해서 자리잡고 자르는가봐용 (맞나요 보쌈님?)
10년 전에 한창 종이모형 할 때 커팅한다고 개고생했었...ㅜ


IMG_1011.JPG


깔끔한 커팅면 보이시나요?
얼른 하나씩 떼어내서 만들어보고 싶네요!!!



네이버 HOWPAPER 공식 카페 배너



저도 20대 초반에 HOWPAPER라는 종이모형 커뮤니티를 통해
종이모형을 접하고 몇 년 동안 활동했었어요!
몇 작품 만들지는 않았었지만
당시에 사용하던 공구함을 꺼내와 봤습니다 ㅋㅋ

IMG_1024.JPG

▲ 10년 묵은 공구함입니당ㅋㅋ 못쓰게 된 것들이 더 많네요 ^^



몇 가지만 꺼내볼까요?


IMG_1030.JPG

▲ 뭐가 많네요? 원래 뭐든 장비빨이죠?


  • 왼쪽의 목공풀부터 해서
  • 가동부위 재현을 위해 사용했던 드릴
  • 나름 도색도 했었네요. 다 굳어버린 타미야 애나멜 페인트
  • 종이라 편했던 도색용 아크릴 물감
  • 순접에 쓰려고 주사기도 사놨었네요
  • 원형 부품 자르기 너무 힘들어서 구입한 원커터
  • 아랫줄엔 아트커터, 마커, 집게, 붓 등등 도 보이네요!



보쌈님의 실바인을 만났으니 오랜만에
장비빨 살려서 한 번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내일 퇴근 길에 목공용풀 좀 사와야겠네요 ㅋㅋ

행복한 저녁이네요 ^^
다시 한 번 @vossam 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모두 편안한 밤 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Sort:  

축하드립니다. 준비된 공구가 있었네요. ㅎㅎㅎ 완성된 작품 보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플시님 +_+ 기다려주세요!! 중간 단계에서도 한 번 올릴게용!!!
공구들이 거의 반사상태에요 ㅋㅋ 7년 넘게 창고에 있었어서리..

기대하겠습니다. ^^

플시님 그리구요.

팔로우 이벤트 참여되셔서 풀보팅&감사인사 드리러 왔습니다 : D

최근 글이 없으셔서 여기에 보팅&댓글 남겨요!!

감사합니다. 제가 요즘 글을 쓸 시간도 없고, 쓸 맛도 별로 안나네요~ ㅎㅎ

세상에.. ㅎㅎㅎ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공구들.. ㅎㅎㅎ

ㅋㅋ 제대로 쓸만한게 없어요 다 갖다 버리고 새로 장만해야합니다 -0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론님!

오!!! 직접 만드는거라 더 재미 있을거같아요. !!!

저도 기대됩니다!! 보쌈님이 다음에 이벤트 또 여시면 흠님도 한 번 도전해보세용 +_+
점심 맛있게 드세요!!!:)

잘 도착 했다니 다행이에요. ^^
귀퉁이에 ㄴ 모양은 커팅기가 인식하기 위한 영역이 맞아요 (역쉬~ ^^b) 인식을 잘 하게 하기 위해 하얀 종이를 귀퉁이에 붙여 프린트 합니다.
김달걀님은 주로 실사를 축소 한 걸 만드셨나요? 그쪽은 넘 어려워서 저는 그래도 손이 덜 가는 메카닉으로..ㅋㅋ
즐거운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맞아요 너무 어렵기도 하고 오래걸리기도 하죠 ㅋㅋ 그래서 '주로'라는 단어를 쓰기에도 모 할 정도로 작품수도 작아요 ㅋㅋ 비행기 두 개 만들었고 자동차 하나 만드는 중간에 접은 상태에용ㅋㅋ

기회 되시면 작품 보여주세요 ^^

만들어놓은건 이미 사라졌고..ㅋㅋ 사진 다시 보니까 허접하더라구요 ㅜㅜ

당첨축하드려요~! 멋진 작품으로 포스팅하시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유양님!! ㅋㅋ 짬짬이 만들어서 올려보려구요!! +_+

장비빨 살려서 만든 사진 꼭 올려주세요~ 저는 오지게도 이벤트 한 번 당첨이 안되다가 압둘라님 스파임대로 하늘을 날듯이 기쁩니다. ㅋㅋ

오옷 저도 가입 일주일 시점에 압둘라님께서 이벤트로 임대해주셔서 여기까지 왔드랬죠 ㅋㅋ
저도 오늘 마침 팔로워400인데.. 이벤트 열까하다가 500이 더 의미있는 숫자인거 같아서 살짝 미루려구요 ㅋㅋ 제작기는 당연히 올려야지요!!

종이모형에서도 타미야 에나멜 물감을 쓰는군요.
프라모델 도색할 때 자주 썼는데..

아무래도 종이이다보니 에나멜 물감은 물론 아크릴물감 마카 심지어 파스텔 가루까지 도색에 사용합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아니 무엇보다 무슨 사진을 이리 전문가처럼 잘 찍으신데요

https://steemit.com/kr/@kimegggg/seven-day-b-and-w-challenge-day2

작년 생일 선물로 와이프님께서 하사하신 공간이 있습니다ㅋㅋ

오 당첨 축하드리고 ㅎㅎ 장비가 ㄷㄷㄷ
장비부터 내공이 느껴지네요 ㄷㄷ

ㅋㅋ 아시나요님 안녕하세용! +_+
나름 대학생 때 용돈가지고 맘먹고 큰 소비해서 모아놓았떤 거였어요 ! ㅎㅎ
그 때의 열정(?) 떠올리면서 만들어봐야겠어요 : )

maikuraki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체크 2018년 03월 29일 #jjangjjangman

...>crypto) [Daily Report] (3월 28일 전망 보고서) kimegggg/td> ■ 여행가 KimEgg / Room & Terrace - 호텔 1898 in Barc...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